네오·바텍코리아, 임플란트와 체어 프로모션 출시 예정
네오·바텍코리아, 임플란트와 체어 프로모션 출시 예정
  • 덴탈iN 기자
  • 승인 2019.06.14 10:46
  • 호수 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는 임플란트 시스템, 바텍은 영상 기술에 집중”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과 바텍코리아(대표 고영탁)가 지난달 30일 바텍코리아 본사에서 국내 진단 장비 및 체어 보급을 활성화하기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최근 네오는 임상공헌도 및 혁신의료기술 개발 1위에 선정되며, 개원의들에게 임플란트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바텍코리아는 진단 장비 부문에서 국내 점유율 70%, 개원의들의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 체어를 론칭하며 성공적인 시장 선점을 꾀하고 있다.

네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개원의에게 진단 장비 및 체어와 임플란트를 연계한 상품 프로모션을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 관계자는 네오는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바텍코리아는 우수한 영상 처리 기술력에 집중한다면 시너지 효과가 클 것이라는 의견이 부합했다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가 발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는 치과의사 커뮤니티 덴트포트에서 진행된 설문조사에서 임상 공헌도 부문과 혁신의료기술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치과의사 1,000여 명이 참여한 이번 설문조사는 혁신 의료기술 제공 임상공헌도 가성비 등의 3개 항목을 기준으로 업체를 평가한 내용이다.

네오 관계자는 “2000년대 후반부터 임플란트 시술과 관련된 다양한 키트 개발 및 출시로 임상연구에 기여한 것이 설문조사에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면서 또한 높은 품질 대비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는 이미지는 최근의 경제상황에서 구매를 고려할 때 가장 우선으로 연상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와 치과 모두에게 중요한 지표라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