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인]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권
[쇼인]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권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06.14 10:51
  • 호수 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이마트 멤버십 론칭 1주년 ‘강력한 혜택’ 쏟아진다

출시 후 1년만에 1,500명 회원 달성 멤버십 재가입 회원 사은품 제공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권 & 선물권 댓글 이벤트 참가자 풍성한 혜택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급이 다른혜택으로 사랑받고 있는 덴탈이마트 멤버십이 론칭 1주년을 맞아 재가입 혜택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다.

먼저 연간 회원권으로 제공되는 덴탈이마트 멤버십의 첫 재가입 시기가 돌아옴에 따라, 기존 회원이 재가입을 할 경우 사은품을 제공한다.

재가입 회원은 9가지 기본 혜택에 더해 DV POINT 3만점 도미노 프리미엄 피자 세트 덴탈잡 채용소식 이용권 보충수 4박스 중 1가지의 추가 사은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덴탈이마트 멤버십 론칭 1주년 및 회원 1,500명 달성 기념 이벤트도 풍성하다.

론칭 1년만에 멤버십 회원 1,500명을 돌파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보인 덴탈이마트 멤버십은 고객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6월 한 달 간 덴탈이마트에서 물품을 구매하는 모든 멤버십 회원 및 6월 신규가입자에게 GSB Gauze(2,000pcs/치과 당 1회 제공)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6Best 추천상품으로 선정된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권 & 선물권댓글 이벤트 참가자에게도 행운이 기다린다.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는 DV POINT 1만점이 제공되며, 덴탈이마트 멤버십을 응원하는 우수 댓글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DV POINT 3만점 또는 프리미엄 도미노 피자 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치과쇼핑의 소확행의 즐거움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617일부터 1주일간 DV 패밀리와 멤버십 회원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00일장 이벤트와 함께, GAMEX 2019 등 각종 전시회의 ‘DV WORLD 사전신청 접수’, 전시회와 동일한 프로모션이 제공되는 온라인 DV WORLD’가 펼쳐진다.

덴탈이마트 관계자는 멤버십 출시부터 지금까지 많은 회원들의 뜨거운 사랑과 응원이 있었기에 지금의 덴탈이마트 멤버십이 있다면서 보내주신 애정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강력한 혜택으로 멤버십 회원들에게 행복을 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국내 최초 치과계 온라인 쇼핑몰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의 멤버십 회원권은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다.

가입 즉시 최대 30% 할인 혜택은 물론 ‘DV POINT 10만점 적립’, ‘덴탈잡 이용권’, ‘무료 택배 서비스등 총 9가지에 달하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신흥의 폐금사업 ‘Shinhung Gold Recycle 온라인 신청을 비롯해 경력 40년 이상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자랑하는 핸드피스 진료용 소장비 수리 전문센터 신흥허브서비스 온라인 A/S 접수등 간편하고 빠른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덴탈이마트 멤버십 및 각종 이벤트, 프로그램의 자세한 문의는 1544-280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