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월드, 안전하고 확실한 치아 미백 ‘오팔레센스’
더존월드, 안전하고 확실한 치아 미백 ‘오팔레센스’
  • 덴탈iN 기자
  • 승인 2019.07.04 09:04
  • 호수 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A와 식약처도 효과‧안정성 인정 … 치아우식증 예방 효과도

하얗고 밝은 치아를 선호하는 많은 사람들의 욕망을 증명하듯 치아 미백제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 제품 또한 다양한 형태로 발전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미백 제품들이 있고, 그 중 많은 제품이 치과 이외에 온라인이나 드럭스토어 등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여름방학을 맞아 미백 시술에 대한 수요는 한층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환자들을 대상으로 보다 안전하고 확실한 미백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치과에 내원해 치과의사의 처방 아래 이루어지는 미백 시술의 중요성을 홍보하는 것이 필요하다.

더존월드(대표 이계우)가 수입하는 미국 Ultradent사의 ‘Opalescence(오팔레센스)’는 치아미백 시술률이 높은 미국과 유럽에서 치과의사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치아미백제다.

오팔레센스는 미국치과의사협회가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한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식약처 공식 허가를 받은 일반의약품이다.

더존월드 관계자는 “‘오팔레센스는 카바마이드 퍼옥사이드가 8~10시간 지속적으로 방출되는 효과를 가졌다불소와 자일리톨도 함유돼 있어 지각과민 현상을 완화하는 한편, 에나멜 층이 강화돼 치아우식증 예방 효과도 있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점도가 높은 점액성의 제재(특허)로 일반적인 미백제와 달리 Tray로부터 쉽게 흘러내리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고, 미백 효과가 높아 미백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면서 “20%에 달하는 수분을 함유하고 있어 치아탈수와 Shade Relapse 현상을 방지하고 오랫동안 지속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제품 및 기타 문의는 전화(1588-287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