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OneGuide’ 2019 DIDEX서 인기몰이
오스템, ‘OneGuide’ 2019 DIDEX서 인기몰이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07.04 09:08
  • 호수 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neMill 4x 등 디지털 제품군 주목 … 이인우 원장 핸즈온 강의도 ‘박수’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달 621~23일까지 개최된 ‘2019 DIDEX’(대구 국제 치과기자재전시회)에 참가해 디지털 제품군을 선보이면 주목받았다.

이날 가장 주목받은 제품은 컴퓨터 가이드 서저리 ‘OneGuide’.

‘OneGuide’는 임플란트 시술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시술 후 예후가 좋아 많은 치과의사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오스템은 지난해 4월 상악동 전용 ‘OneCAS KIT’, 지난해 7월 좁은 골폭과 치간 간격에 사용 가능한 ‘OneMS KIT’를 출시하면서 ‘OneGuide’ 라인업을 완성했다.

디지털 부스에서 ‘OneGuide’를 접한 한 관람객은 과거 많은 가이드들이 흔들리고, 계획하지 않은 위치에 임플란트가 식립되는 등 불편함이 많았다하지만 ‘OneGuide’의 라인업이 구축되면서 그동안 천공 때문에 어렵게만 느껴졌던 상악동, 골폭이 좁은 치아들도 안전하고 쉽게 임플란트 시술이 가능하게 됐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아울러 오스템에서 출시한 초정밀 밀링머신 ‘OneMill 4x’도 관심을 모았다.

‘OneMill 4x’는 다른 일부 밀링머신 대비 정밀도를 한층 높이고, 작업시간을 크게 단축시켜 빠른 보철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보철물 결과의 오차폭이 매우 낮고, 다양한 소재의 재료를 적용할 수 있다는 부분에서 관람객들의 문의와 데모가 많이 이루어졌다.

이와 함께 유선타입 구강스캐너 ‘Trios3’와 최근 오스템에서 판매를 시작한 무선타입 ‘Trios3 Wireless’에 대한 관심도 이어졌다

Trios 제품군은 불필요한 스캔영역을 자동으로 삭제해 수작업 시 발생가능한 오류를 최소화 시키고, 정확도가 높아는 점에서 관람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확고하게 자리잡은 오스템 인테리어 사업에 대한 상담도 성황리에 진행됐다.

오스템 관계자에 따르면 많은 관람객들이 오스템 인테리어 사업에 대해 입지 선정부터 개원까지 케어해주는 부분에 대해 만족스러워 했다고.

한편, 이번 전시기간 중에는 이인우(서울플란트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디지털 강의도 진행됐다.

이인우 원장은 ‘OneGuide’를 주제로 디지털 치료와 관련해 본인 임상 노하우를 핸즈온 위주의 강의로 진행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우수한 사양의 디지털 제품들을 통해 이번 전시회에서 디지털 리더 기업 이미지를 강하게 각인시킬 수 있었다고 이번 행사의 성과에 대해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