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픽, 구강세정기 100만개 판매 돌파 ‘이벤트’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100만개 판매 돌파 ‘이벤트’
  • 덴탈iN 기자
  • 승인 2019.07.11 14:19
  • 호수 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Q-300’ 60% 할인 … “국민 구강 건강 지킴이 자리매김”

㈜아쿠아픽(대표 이계우)이 구강세정기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픽은 대한민국 치과의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7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쿠아픽 대표 제품인 ‘AQ-300’을 소비자가격 159,000원에서 할인된 가격인 59,000원에 특별가로 판매한다.


단, 박스로 구매 시 적용되며, 1박스 당 8개가 들어있다. 치과 당 최대 구매는 2박스까지 가능하다.


아쿠아픽 관계자는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는 출시 후 내수 및 수출이 꾸준히 확대됐다”며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상품성, 뛰어난 세정 능력이 소비자들에게 입증되면서 국민의 구강 건강 책임지는 대표 제품으로 떠올랐다”고 말했다.


아울러 “분당 2,200회의 강력한 맥동수류로 임플란트 주위염을 예방할 수 있고, 교정환자의 효율적인 브라켓 세정이 가능하다고 알려지면서 치과계에서 환자에게 가장 많이 추천하는 구강 위생 관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덧붙였다.


구강세정기 ‘AQ-300’은 이계우 대표가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제품이다.


치과 관계자들과 소비자들의 조언을 적극 반영해 출시된 ‘AQ-300’은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그만큼 엄격한 제품 테스트를 거쳐 품질, 사양, 규격, 사후서비스 등을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아쿠아픽 관계자는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100만개 판매를 이룬 것은 모든 치과인들의 격려 덕분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구강 건강을 지킴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하단의 QR 코드를 통해서 참여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