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즐거움 가득한 ‘DV WORLD’ 펼쳐진다
신흥, 즐거움 가득한 ‘DV WORLD’ 펼쳐진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08.16 13:35
  • 호수 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1일~9월 1일 ‘GAMEX 2019’ 참여 … 다양한 신제품 론칭

(주)신흥이 오는 31일과 9월 1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 2019’(2019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로 참여한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덴탈비타민은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이라는 10주년 슬로건을 내걸고,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참가자들을 맞이한다.

특히 ‘DV WORLD’에서는 다양한 신제품들이 첫 선을 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Kids Crown’의 새로운 라인업 ‘Kids Golden Crown’이 주목받는다.

‘Kids Golden Crown’은 간편한 조작만으로 골드 크라운의 느낌을 쉽고 빠르게 재현할 뿐만 아니라 기존의 SS크라운에 티타늄 코팅을 더해 구강 내에서 자연스러운 색상을 구현하는 유치관이다.

새롭게 출시한 감염관리 제품들도 눈에 띈다.

유럽 CE마크 인증 제품을 국산 가격으로 만나는 ‘topdental Bossklein’ 시리즈가 특별 프로모션으로 선보이며, 유니트체어 타구대와 석션 튜브 내부 침전물 세정에 탁월한 ‘D-Suction Cleaner’와 함께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의약품 소독제 ‘디터점스울트라(액)’이 이번 ‘GAMEX 2019’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밖에도 뛰어난 가성비와 친환경 소재를 자랑하는 석션팁 ‘Hygosurge XL’, 펜 타입의 우수한 그립감으로 쉬운 발치를 돕는 ‘Luxator P-Series’ 등 다양한 신제품이 소개되며, 신흥의 베스트셀러 ‘SIS(Shinhung Implant System)’, 유니트 체어 및 치과용 기기, 골드니안, 덴트웹 등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소확행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덴탈이마트’에서는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를 운영한다.

라운지에서는 피자를 포함한 다과 및 와인, 음료와 함께 휴식 공간이 제공된다.

덴탈이마트 멤버십은 가입 즉시 DV Point 10만점이 적립 되며, 상시할인 혜택, 무료 택배 서비스 등 총 9가지에 달하는 기본 서비스가 제공된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GAMEX 2019’에서도 저희 ‘DV WORLD’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르 준비했다”면서 “‘DV WORLD’에서 무더위도 피하고, 시원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