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가성비 끝판왕’인 이유? 써보면 안다
신흥, ‘가성비 끝판왕’인 이유? 써보면 안다
  • 덴탈iN 기자
  • 승인 2019.08.22 10:50
  • 호수 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OSSKLEIN사 기구·표면 세척제 이미 유럽시장서 인정

㈜신흥이 ‘SIDEX 2019’를 통해 선보인 영국 BOSSKLEIN사의 제품 △기구 세척제 △버/파일 세척제 △표면 세척제(스프레이/티슈)가 ‘가성비 끝판왕’이라는 호평을 얻으면서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신흥의 엄격한 품질 검증과 가격 경쟁력으로 첫 선을 보였던 BOSSKLEIN사의 제품들은 올해 5월 열린 시덱스 현장에서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먼저 ‘BOSSKLEIN’의 기구 세척제는 희석 비율 1:50, 최대 15분 사용 가능한 △INTSRUMENT(1L), △INTSRUMENT(2L)로 구성돼 있으며, 버/파일 세척제는 원액 그대로 사용하는 △DISBUR READY(2L)가 있다. DISBUR READY의 경우, 최소 5분에서 최대 30분까지 담가두고 사용하며, 사용 후에는 따로 씻어낼 필요 없이 자연 건조 시켜서 바로 사용 할 수 있다.

표면 세척제는 △SPRAY(500ml)와 △리필(5L), △WIPES TUBE(100pcs)와 △리필(100pcs) 2가지 타입으로 선보여,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알콜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가죽 등 알콜에 민감한 표면에도 사용 가능한 장점이 있다.

한편, ‘BOSSKLEIN’은 유럽에서 소비자의 건강, 안전 위생 및 환경보호 차원에서 신뢰성 기준을 충족한 제품에 부여되는 CE 마크를 획득, 이미 유럽시장에서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
‘BOSSKLEIN’ 제품의 자세한 문의는 신흥 상품마케팅팀(080-801-1577,8)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