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SW기획인재 장학증서 수여식 성료
오스템, SW기획인재 장학증서 수여식 성료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08.22 11:09
  • 호수 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의료분야 전공 학생 50명 선발 … 오스템 입사 기회도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지난 1일과 3일 ‘SW기획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오스템은 디지털 덴티스트리 사업역량을 강화하고, SW 기획자 전문가 집단 양성을 위해 올해 ‘오스템 SW기획인재 장학생 제도’를 시작했다.

오스템은 SW기획 역량이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지난 5월 전국에 소재한 대학의 치기공(학)과와 치위생(학)과, 의공학과 등 치과의료분야 전문지식을 갖춘 3~4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제도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어 엄정한 심사를 통해 장학생들을 선발했고, 7~8월에는 SW기획 이론, 제품 기획 방법론, UI기획 등을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SW기획 장학증서 수여식에는 SW기획 교육을 마친 약 50명의 학생들이 참석했다.

오스템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오스템은 IT 및 SW 관련 22개 중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SW제품개발 분야에서는 OneClick, 하나로/두번에를 비롯해 치과 상담용 소프트웨어 OneCodi, 치과 2D 영상 소프트웨어 OneVision, 치과용 CT 3D 영상 소프트웨어 One3D 등 실제 치과에서 사용 중인 소프트웨어 제품들이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고 있다.

SW기획분야에서는 치과 전문 포털 서비스 DenALL을 비롯해 온라인 주문서비스, 온/오프라인 교육 업무관리를 서비스하고 있다.

아울러 정보화 분야는 회사 업무관리 솔루션과 주문관리솔루션 등을 서비스 중이다.

한편 이번에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은 오는 9월까지 SW기획 관련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과제평가 후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에게는 오스템 입사 기회가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