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덴치과그룹, 스탭 대상 ‘로덴사이버아카데미’ 실시
로덴치과그룹, 스탭 대상 ‘로덴사이버아카데미’ 실시
  • 덴탈iN 기자
  • 승인 2019.08.30 09:30
  • 호수 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정의무교육·고객서비스·PC 활용능력 등 18개 과목개설

로덴치과그룹(대표 조영환)은 지난 7월 20일부터 8월 19일까지 한 달간 회원 치과의 스탭을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인 ‘로덴사이버아카데미’를 실시했다.

해마다 실시해오고 있는 로덴치과의 온라인 교육은 다양한 분야에 대한 업무역량의 습득을 위해 여러 과목을 개설해 수강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특히 온라인의 장점을 살려 어디서나 편리하게 들을 수 있어 매년 많은 스탭들이 참여하고 있다.

지난해 이어 올해 ‘로덴사이버아카데미’에서는 점차 늘어나고 있는 법정의무교육의 수강을 위해 △개인정보보호교육 △성희롱방지교육 △장애인인식개선교육 △아동학대의무신고교육 등 치과에서도 반드시 받아야 할 법정의무교육이 포함돼 있어 연간 필수의무교육을 어려움 없이 한 번에 수강할 수 있다.

거기에 환자의 응대와 서비스, 그리고 고객 불만의 해결 등에 대한 고객만족 분야의 강의와 PC 및 문서작성 등에 필요한 PC 활용 교육과정도 함께 개설돼 총 18개의 강의 중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교육과정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올해에는 스탭이 원하는 경우 3개의 과목까지 수강할 수 있도록 해 그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필수적인 의무교육과정을 수강하면서 개인이 희망하는 다른 온라인 교육을 추가로 선택해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온라인 교육을 기획한 주효미 과장은 “온라인교육은 자신에게 필요한 다양한 과목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 교육 기간 내에서는 시간이나 장소에 상관없이 편하게 들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스탭들의 참여율이 높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