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천공 걱정없는 안전한 엔도치료 실현
오스템, 천공 걱정없는 안전한 엔도치료 실현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08.30 09:57
  • 호수 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도 모터 ‘Gold Reciproc’ 인기 … 11월까지 보상판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2013년 출시한 엔도 모터 ‘Gold Reciproc’이 천공 방지의 탁월함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Gold Reciproc’은 근관장 측정과 확장 시 디스플레이를 통해 근관길이 변화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천공을 방지하고, 안전한 근관성형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

파일이 APEX에 도달할 때 자동으로 구동을 멈춤에 따라 경험이 많지 않은 임상의도 천공 걱정 없이 안전하게 엔도치료를 할 수 있다.

‘Gold Reciproc’ 하나로 근관장 측정과 엔도치료를 할 수 있는 편리성도 장점으로 꼽힌다. 장비 변경없이, 천공 걱정 없이 엔도치료를 마무리할 수 있다.

또한 ‘Gold Reciproc’에 탑재된 우수한 기능도 호평을 얻고 있다.

‘Auto Reverse’ 기능은 파일의 파절을 방지하고, 근관 내에서의 위험한 상황을 막도록 돕는다.

토크값 저항이 70% 이상 가해지더라도 일괄적으로 70% 수준까지 낮춰 경력이 많지 않은 임상의에게 매우 유용하다.

‘Auto Calibration’ 기능은 더욱 정밀한 토크 값을 구현할 때 좋다.

일반적으로 콘트라 앵글을 교체하거나 윤활 후 토크 값을 맞추기 어렵지만 ‘Gold Reciproc’은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동으로 토크값을 정확하게 맞춰준다.

뿐만 아니라 주요 파일별 토크 값과 RPM 값 등 라이브러리를 14개까지 저장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외에도 오스템의 전문 A/S로 ‘Gold Reciproc’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오스템 관계자는 “천공 방지는 물론 과토크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파일의 파절을 예방하는 우수한 기능으로 엔도치료 시 초보 임상의들도 안전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오스템은 오는 11월까지 ‘Silver Reciproc’, ‘Gold Reciproc’, ‘Connect Drive’, ‘Raypex 6’ 등의 제품을 100대에 한해 보상판매 한다.

‘Gold Reciproc’ 제품의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94-535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