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10주년 맞이 풍성한 이벤트 돋보였다
신흥, 10주년 맞이 풍성한 이벤트 돋보였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09.05 11:02
  • 호수 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GAMEX 2019’서 특별한 ‘DV WORLD’

㈜신흥이 지난달 31일과 지난 1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GAMEX 2019’(2019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 이하 GAMEX 2019)에서 가을맞이 이벤트로 더욱 풍성한 ‘DV WORLD’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DV WORLD’는 덴탈비타민 10주년 기념으로 의미를 더했다.

10주년 슬로건으로 내건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은 덴탈비타민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문구로, 고객과 함께 전시문화를 만들어가는 덴탈비타민의 철학을 담았다.

이번 ‘DV WORLD’는 덴탈이마트를 통해 ‘GAMEX 2019’에 사전 등록한 참가자들은 물론 ‘DV WORLD’ 10주년의 혜택과 프로모션을 누리려는 참가자들로 북적였다.

또한 새롭게 론칭한 제품들이 참관객들의 발길을 붙들었다.

신흥은 유럽 CE마크 인증 제품을 국산 가격으로 선보인 치과위생용품 시리즈 ‘topdental Bossklein’과 유니트체어 타구대 및 석션 튜브 내부침전물 세정에 탁월한 ‘D-Suction Cleaner’,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의약품 소독제로 핸드피스 소독에서 우수한 ‘디터점스울트라(액)’ 등 최근 개원가에서 이슈가 되는 치과위생 및 감염관리 용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공개했다.

아울러 Kids Crown의 새로운 라인업 ‘Kids Golden Crown’이 간편한 조작과 구강 내 자연스러운 색상 구현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뛰어난 가성비와 소재를 자랑하는 석션팁 ‘Hygosurge XL’, 펜 타입의 우수한 그립감으로 쉬운 발치를 돕는 ‘Luxator P-Series’ 등의 신제품이 인기를 끌었다.

이외에도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를 비롯해 제품 구매에서부터 배송, 편안한 관람 및 서비스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올인원 서비스가 제공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