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O, 중국에 임플란트 노하우 전달
GAO, 중국에 임플란트 노하우 전달
  • 덴탈iN 기자
  • 승인 2018.11.0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GAO China 서울 Live Surgery Course 4th’ 개최

 

글로벌임플란트연구회(이하 GAO)는 지난달 12~13일 GAO 임상교육센터에서에서 ‘2018 GAO China 서울 Live Surgery Course 4th’를 개최했다.
본 세미나는 이론과 실습 교육을 통해 중국과 홍콩 치과의사들에게 네오바이오텍의 제품의 우수 임상 사례와 임상 노하우 전달을 목적으로, 매년 2~3회 정기 코스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닥터허치과 허영구 원장, 효치과 최용관 원장이 연자로 나섰다.
12일 오전에는 허영구 원장이 두 가지 케이스의 라이브서저리(Implant Guided Surgery, Sinus Graft)를 진행했다.
허영구 원장은 라이브서저리를 통해 제품 사용 팁과 프로토콜, 임상 술식 테크닉을 전달했고, 참가자들은 수술을 직접 보고 그 자리에서 즉시 질의응답 시간을 가져 높은 만족도를 표했다.

13일에는 최용관 원장이 ‘Digital Guided Surgery(Neo NaviGuide System)’을 연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강의 내용은 전날 진행된 라이브서저리와 연계되는 내용으로, Neo NaviGuide System의 소개와 사용법을 소개한 뒤 실습을 진행했다.

GAO 관계자에 따르면 최용관 원장은 상세하고 실질적인 강의를 통해 Neo NaviGuide System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고.
GAO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라이브서저리와 그에 따른 연계 강의를 제공해 강의시간 내내 집중도가 높았다”며 “중국 의사들에게 한국의 임플란트와 네오바이오텍 제품의 관심도를 제고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면서 “본 세미나를 매년 2~3회 정기 코스로 진했하고 있는 만큼 향후 중국 내 가이드 술식에 대한 활성화의 기초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