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비타민, 10주년 기념 빵빵한 프로모션 찾아온다
덴탈비타민, 10주년 기념 빵빵한 프로모션 찾아온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09.27 10:57
  • 호수 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 2019서 특별 이벤트 대거 마련 … 부스 방문 시 DV Point 3만점 적립

㈜신흥이 다음달 6일 서울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임플란트 국제 심포지엄 ‘SID 2019(SHINHUNG IMPLANT DENTISTRY 2019):지나온 10년, 앞으로 10년’에서 1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SID 2019’는 SID 10주년과 덴탈비타민 10주년을 맞이해 열리는 만큼 신흥 임플란트 제품 ‘SIS(Shinhung Implant System)’를 오직 ‘SID 2019’의 ‘DV World’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선보여 기대를 모은다.

먼저 덴탈이마트 9월 BEST 추천상품으로 선정된 ‘Bite Impression Coping’이 눈길을 끈다.

‘Bite Impression Coping’은 임플란트 인상 채득과 바이트 채득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 코핑에 비해 높이가 낮아 바이트 트레이를 이용해 쉽고 편리하게 인상 채득을 할 수 있다.

SID 조직위원 중 한 명인 김양수(서울좋은치과) 원장이 개발에 참여해 임플란트 임상가의 경험이 집약된 임플란트 필수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지난해 ‘SID 2018’에서 첫선을 보인 뒤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NiTi Brush’도 유례없는 파격 프로모션가로 만날 수 있다.

‘NiTi Brush’는 기존 티타늄 브러시보다 탄성이 3배 뛰어나고 유연성이 좋은 NiTi 소재로 만들어져 임플란트 주위염 발생 시 차연치아를 치료하듯 임플란트 치료를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임플란트의 원형을 보존하면서 필요한 부분만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픽스처 주변 골 삭제를 더욱 쉽게 도와주는 ‘SIS Bone Profiler’와 100% 콜라겐 치주조직 재생 유도제 ‘Teruplug’도 특별가로 ‘SID 2019’ 참관객을 기다린다.

‘SIS Bone Profiler’는 임플란트 1차 혹은 2차 수술 후 픽스처 치관부 주위의 골 삭제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며, ‘Teruplug’는 약품 처리나 젤라틴이 포함되지 않은 100% 순수 콜라겐으로 뛰어난 생체적합성을 자랑한다.

이밖에도 이번 ‘SID 2019’에서는 SIS 제품뿐만 아니라 유니트체어, 골드 그리고 덴탈이마트 멤버십 등 신흥의 각종 치과용 재료와 기기에서부터 치과용 합금, 유통 서비스까지 토탈 치과 솔루션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덴탈이마트 부스에 멤버십 회원이 방문하면 DV Point 3만 점을 추가 적립 받을 수 있어 사전등록비 100% 적립과 함께 총 10만 점을 받는다.

‘SID 2019’ 심포지엄이 끝난 후에는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을 위한 멤버십데이 행사가 코엑스 1층 데블스도어에서 열린다.

한편 ‘SID 2019’는 10주년을 맞아 ‘지나온 10년, 앞으로 10년’을 대주제로 임플란트 분야 초고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심도 있는 강의를 펼친다.

올해는 지난 10년 간의 임플란트 트렌드를 리뷰하고, 새롭게 떠오르는 비전을 제시하는 자리로 꾸며진다.

현재 막바지 사전등록이 한창이며, 등록은 덴탈이마트 홈페이지(www.dentalemar.co.kr)에서 하면 된다.

사전등록비는 7만원이며, 전액 DV Point로 적립된다.

이번 ‘SID 2019’ 등록금은 A.T.C Implant Annual Meeting 등록금과 함께 (재)신흥연송학술재단을 통해 전국 치과대학에 기부된다.

심포지엄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080-819-226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