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시린이케어 치약 ‘Vussen S’ 출시
오스템, 시린이케어 치약 ‘Vussen S’ 출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09.2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의 미백치약 인식을 뛰어넘어 프리미엄 기능성치약 브랜드 라인업 구축

 

오스템임플란트(주)와 뷰센이 시린이케어 치약 ‘Vussen S’를 출시했다.

오스템과 뷰센은 ‘Vussen S’ 출시에 따라 기존의 미백치약 인식을 뛰어넘어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Vussen S’는 시린이 예방과 통증 완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인산삼칼슘이 19% 함유돼 상아질 방어벽을 형성하고, 메어진 상아세관이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재석회화 현상을 통해 치아 지각과민 증상을 완화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시린이치약을 표방하는 기존 제품들의 경우 인산삼칼슘 함유량이 극히 낮거나 아예 함유되지 않은 경우도 많아 시린이케어 효과가 크지 않다”면서 “‘Vussen S’는 인산삼칼슘 다량 함유로 신경자극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천연유래성분을 함유한 안전성이 더욱 신뢰를 높인다. 몰약, 세이지 추출물 함유로 항균 및 항염 효과가 우수하다. 가습기 살균제로 알려진 트리클로산, MIT/CMIT 등 10가지 유해성분과 타르 색소를 배제했다.

깨끗하고 청량한 쿨링감도 만족도를 높인다.

약알칼리성 치약으로 pH 밸런스를 조절해 청량한 쿨링감은 물론 구강 내 산성환경을 중화함으로써 세균증식을 억제한다.

한편 지난 2017년 프리미엄 치약 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Vussen’ 미백치약 4종도 꾸준하게 인지도를 높여왔다. 일상생활에서 양치만으로도 간편하게 미백 관리가 가능하다는 콘셉트로 전문가, 자가, 생활로 분류해 치아미백제 라인업을 구축했다.

‘Vussen’ 미백치약은 주성분의 농도에 따라 치아민감도, 착색 정도를 고려해 선택하면 된다.

H는 예민한 치아, 7은 약한 착색, 15는 보통 착색, 28은 각한 착색으로 구분된다.

‘Vussen’ 미백치약은 치과 및 약국, 온라인몰에서 꾸준하게 판매되고 있으며, H&B스토어나 백화점, 면세점 등 여러 오프라인 몰에 지속적으로 입점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Vussen S’ 시린이케어 치약 및 ‘Vussen’ 미백치약 4종의 자세한 문의는 뷰센(02-2135-2029)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