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강력한 절삭력으로 보철물 제거 쉽게
오스템, 강력한 절삭력으로 보철물 제거 쉽게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10.13 15:44
  • 호수 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어용 전기모터 ‘Power Prep’ 강력한 절삭력으로 개원가서 인기몰이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의 체어용 전기모터 ‘Power Prep’이 강력한 절삭력으로 보철물 제거를 손쉽게 할 수 있어 인기다.

'Power Prep’은 전기모터를 탑재해 강력하면서도 일정한 토크값을 선보여 기존 에어터빈 방식 대비 5배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 강력한 토크 값으로 임상에서 힘 조절에 크게 신경쓰지 않더라도 보철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것이 장점.

RPM값 조절이 가능해 일정한 토크 유지력으로 저속에서도 삭제가 가능해 미세한 프렙과 정교한 마진 형성에도 용이하다.

하이 스피드 에어 터빈은 높은 속도에서의 절삭으로 불필요한 치아 삭제가 발생하거나 미세한 프렙 작업이 어렵고, 시간이 흘러 토크값이 떨어짐에 따라 보철 제거 시 구동을 멈추는 Stalling 현상이 발생하거나 버의 잦은 파절 등이 발생했지만 ‘Power Prep’은 이 같은 우려 없이 안정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Power Prep’는 독일 KaVo 5배 증속 전기 핸드피스를 탑재했다. 1:5 증속 핸드피스인 ‘E25L’은 작은 헤드와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내부 주수와 Optic이 지원되고, 내부의 워터필터는 워터 스프레이 시 오염물질을 차단해 위생적인 치료를 가능하도록 돕는다.

특히 ‘E25L’을 장착해 사용하면 에어터빈보다 강한 토크를 발현해 강도 높은 보철물을 제거할 때나 프렙 작업 시에 빠르고 정확한 진료를 할 수 있다.

또한 높은 척 고정력으로 타시 대비 월등히 높은 속도의 RPM에서도 Bur의 흔들림이 적어 튐 현상 등 보철물 파절 사고로부터 안전하다.

아울러 ‘Power Prep’은 소형화, 경량화한 디자인으로 술자의 손목 피로도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Power Prep’은 KaVo 핸드피스, Bien Air 모터를 장착했을 정도로 품질이 우수하고, 가격 경쟁력도 뛰어나다”면서 “타사 모든 유니트체어에도 간편하게 설치한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호환성이 좋다”고 밝혔다.

제품의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94-5398)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