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11월부터 방송인 오상진과 ‘TV 광고’ 시작
덴티스, 11월부터 방송인 오상진과 ‘TV 광고’ 시작
  • 덴탈iN 기자
  • 승인 2019.10.13 15:45
  • 호수 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덴티스 스마일송’ 제작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방송인 오상진과 재계약을 통해 새로운 덴티스 임플란트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대국민 미소찾기 프로젝트’를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운 덴티스는 이번 CF와 더불어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빅이벤트를 통해 행복을 선사할 준비 중이다.

10월부터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새로운 CF는 11월부터 본격적으로 공중파와 케이블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번 CF는 걸음마를 시작한 아기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반복음으로 제작된 ‘덴티스 스마일송’에 따라 가장 행복한 순간 사진을 남길 때 예쁜 미소를 만들어주는 키워드로 ‘덴티스’를 내세우며 국민들의 미소를 위한다는 덴티스의 마음을 담았다.

‘덴티스 스마일송’은 김치, 치즈, 덴티스 3가지의 키워드를 반복적으로 붙여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덴티스 관계자에 따르면 ‘덴*티*스’라는 키워드는 실제 발음했을 때 입모양이 자연스럽게 미소를 만들어줘 이미 덴티스의 임직원들이 사진 찍을 때 구호로 외쳤던 만큼, 실제 상황에서 착안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준비했다.

한편, 덴티스는 CF 외에도 메이킹필름과 오상진 및 26명의 출연자들과 함께 한 다양한 버전이 덴티스 스마일송 프로모션 영상도 연이어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2019년 겨울을 맞이하며 ‘덴티스 스마일송과 함께 하는 대국민 미소찾기 빅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이번 광고는 덴티스 임플란트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유튜브, 홈페이지 등에서 먼저 만날 수 있으며 TV와 라디오로도 만날 수 있으니 빅이벤트에 앞서 미리 덴티스 스마일송 연습을 해두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