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올해 말까지 ‘휴프리디 보상판매’ 이벤트
신흥, 올해 말까지 ‘휴프리디 보상판매’ 이벤트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11.01 17:13
  • 호수 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에 단 한번 ‘기회’ … 명품 Hu-Friedy 업그레이드 ‘찬스’

㈜신흥이 이달 1일부터 12월 24일까지 ‘휴프리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프리디(Hu-Friedy)는 오랜 역사와 최고의 품질로 사랑 받고 있는 명품 덴탈 기구 브랜드다.

신흥은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매일 소모되는 덴탈 기구 구매에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해 개원가의 경제적 부담감을 덜어줄 계획으로, 이벤트 기간 내 치과에서 보유하고 있는 덴탈 기구를 브랜드와 관계없이 제시하면 보상판매 금액을 통해 휴프리디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품목은 그레이시 큐렛/스케일러, 포셉, XTS 레진기구, 엘리베이터, 교정용 커터/유틸리티 등이며, 올해는 니들홀더(금장)도 새롭게 보상판매 품목으로 추가됐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그레이시 큐렛도 보상판매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해 볼 수 있다.

그레이시 큐렛은 1940년대 ‘클레이튼 그레이시 박사(Dr. Clayton Gracey)’가 고안한 디자인을 휴프리디社가 함께 개발한 큐렛으로, EverEdge 2.0 Technology로 제작돼 휴프리디의 오랜기간 축적된 노하우와 신기술이 집약된 큐렛의 정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흥 관계자는 “치과 진료실에는 다양한 치과 기구들이 매일 소모되고 있으며, 치과의사들은 각 기구들을 매번 교체하기에 부담이 됐을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치과의사들이 111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명품 핸드메이드 휴프리디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신흥 상품마케팅팀(080-801-1577,8)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