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Osstem Meeting 2019 MALAYSIA’ 성료
오스템, ‘Osstem Meeting 2019 MALAYSIA’ 성료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11.07 13:27
  • 호수 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용진 원장 ‘라이브서저리’ 한국서 말레이시아로 생중계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지난 9월 21~22일 양일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 JW Marriot Kuala Lumpur 호텔에서 ‘Osstem Meeting 2019 MALAYSIA’를 개최했다.

‘KNOWLEDGE FEAST OF DENTAL IMPLANT’를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약 350여명의 현지 치과의사들이 참가했으며, 강연 5회, 라이브서저리 1회 등 총 6개 세션으로 진행됐다.

특히 말레이시아의 저명한 연자인 Lee Soon Boon 원장, Ben C. Ng 원장, David Ngeow 교수가 강연을 진행해 큰 관심을 받았다.

우리나라에서는 이대희(이대희서울치과) 원장과 김세웅(22세기서울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섰으며, 김용진(일산앞선치과) 원장이 라이브서저리를 진행했다.

첫 번째 연자로 나선 Lee Soon Boon 원장은 ‘디지털 임플란트 치과의 최신기술’을 연제로 디지털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수술방법을 소개했다.

이어 이대희 원장은 임플란트 수술 후 구강의 치유과정을, Ben C. Ng 원장은 임플란트 배치를 통한 상악동 확대 수술에 대해 강연을 펼쳤다.

아울러 David Ngeow 교수는 ‘합병증 관리’를 연제로 임상증례를 바탕으로 임플란트 식립부터 보철까지 외과적인 관리방법을 자세하게 짚었다.

마지막 강의는 김세웅 원장이 임시보철물을 만드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했다.

또한 오스템미팅의 하이라이트인 라이브서저리는 한국에서 행사장으로 생중계됐다.

김용진 원장은 라이브서저리를 통해 좌우, 후방부위의 상악동거상술이 필요한 상악 무치악 환자에게 원가이드 시스템을 활용해 임플란트를 식립하고, GBR을 시술하는 디지털가이드 수술을 선보였다.

아울러 이날 심포지엄 후 진행된 핸즈온은 이대희 원장과 김세웅 원장이 나서 사용하기 편리하고, 예후가 좋은 오스템 제품과 오스템에서 직접 개발한 실습 교보재를 활용해 임플란트 식립 노하우를 전달했다.

한편, 오스템미팅 행사장 외부에선 오스템 임플란트와 키트, 유니트체어 ‘K3’ 등 제품들을 전시해 주목받았다. 이와 함께 럭키드로우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해 행사에 즐거움을 더했다.

김범수(오스템 말레이시아법인) 법인장은 “오스템은 오는 2021년까지 말레이시아 시장에서 1위를 목표로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오스템은 오는 2020년 터키 이스탄불에서 ‘Osstem World Meeting 2020’을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