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임플란트 명품 연12월 A.T.C Basic & Live Surgery 연수회 ‘기대만발’수회 ‘조기마감’ 기록
신흥, 임플란트 명품 연12월 A.T.C Basic & Live Surgery 연수회 ‘기대만발’수회 ‘조기마감’ 기록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11.14 16:28
  • 호수 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이 다음달 12일부터 내년 3월까지 진행하는 ‘신흥 A.T.C Basic & Live Surgery 연수회’가 등록 오픈 일주일만에 조기 마감되는 기록을 낳았다.

이번 연수회는 A.T.C 임플란트 연수회 디렉터 오상윤(아크로치과) 원장을 중심으로 임플란트 임상 경험의 노하우와 핵심 내용을 전달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강의와 실습을 선보이는 명품 세미나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도 세미나 일정 및 프로그램에 대한 사전 문의가 끊이지 않았을 만큼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는 것이 주최 측의 전언.

연수회에서는 오상윤 원장과 함께 현동근(플란트서울치과)?정보윤(같은생각치과)·송일석(세종탑치과)·전상현(서울좋은치과의원)·송종태(우리샘치과) 원장 등이 패컬티로 참여한다.

오 원장과 함께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만큼 임플란트 임상 경험이 부족한 치과의사들에게 명품 강연을 펼쳐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연수회는 총 10회차로 진행되며 △임플란트 수술 노하우 강의 △Surgical Approach에 따른 다양한 케이스와 형태의 임플란트 식립 실습 △진단 및 평가, 수술 테크닉 실습 등으로 구성됐다.

라이브 서저리와 구기태(서울대 치의학대학원 치주과) 교수의 특별강연도 기대를 모은다. 특히 라이브 서저리를 통해 연수생들은 팀을 이뤄 치료계획을 세우고 패컬티의 지도 아래 수술을 진행하는 등 임플란트 케이스 해결 능력을 빠르게 키울 수 있다.

또한 구 교수의 특강에서는 Peri-implantitis 교육과 실습이 진행된다.

한편, 신흥의 세미나 및 임플란트 관련 제품 문의는 080-819-226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