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각종 제품군 전문 Zone 운영 ‘인기몰이’
오스템, 각종 제품군 전문 Zone 운영 ‘인기몰이’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11.14 16:34
  • 호수 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제품군 큰 관심 … ‘OneMill 4x’, ‘Trios3’ 등 데모 시연 줄이어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지난 9~10일 부산 BEXCO에서 개최된 영남 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YESDEX 2019)에서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쳤다.

오스템은 부스를 디지털, 임플란트, 각종 제품들을 전문 Zone으로 운영, 데모 시연이나 상담이 손쉽게 이뤄질 수 있도록 마련해 호평을 얻었다.

이번 전시에서 가장 크게 주목받은 제품군은 디지털 덴티스트리 Zone이다.

그중 초정밀 밀링머신 ‘OneMill 4x’는 정밀도를 한층 높이고, 작업시간을 크게 단축시켜 원데이 보철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내세워 참가자들로부터 문의와 상담이 줄을 이었다.

특히 참가자들은 기존 출시된 밀링머신들 대비 보철물의 오차폭을 매우 낮추고, 다양한 소재를 적용할 수 있다는 부분에 큰 관심을 보였다.

오스템에서 판매 중인 3Shape 구강스캐너 ‘Trios 3’에 대한 관심도 컸다.

‘Trios 3’는 불필요한 스캔영역을 자동으로 삭제하기 때문에 수작업으로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최소화하고, 정확도가 매우 높다.

‘OneMill 4x’와 ‘Trios 3’를 함께 시연한 한 참가자는 “지금까지 많은 디지털 장비들을 접해봤는데 무늬만 디지털 덴티스트리였고, 허울 좋은 원데이 치료였다”면서 “그런데 ‘Trios 3’를 통해 정확하게 스캔 하고, ‘OneMill 4x’로 오차 없는 밀링으로 확실한 원데이 보철이 가능할 것 같다”고 감탄했다.

아울러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OneGuide’를 비롯해 ‘CBCT T1’, ‘O2 Printer’ 등 디지털 제품군의 인기도 높았다.

뿐만 아니라 최근 200호 시공을 완료한 오스템 인테리어에 대한 문의와 상담이 끊임없이 진행됐고, 미백치약 ‘뷰센’과 ‘쿨가글’, 전문의약품 등에 대한 관심도 컸다.

이와 함께 오스템은 이번 전시에서 대규모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 참가자들과 함께 소통했다.

오스템은 행사가 진행되는 양일간 응모권을 부여, 총 6회 경품추첨을 진행했다. 그 결과 15명의 1등 당첨자가 오스템 구강카메라 ‘SNAP’ 당첨의 영예를 안았다. 이외에도 오스템은 2, 3등 당첨자들을 위해 칫솔과 치약 선물세트,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주최 측과 함께 준비한 ‘YESmall’ 상품들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았다.

‘YESmall’은 주최 측과 전시회 참가 기업이 이번 행사를 위해 만든 온라인 쇼핑몰이다.

행사장 방문 전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주문하고, 전시부스에서 바로 수령해 갈 수 있기 때문에 편하다는 평가를 많이 받았다.

오스템은 ‘YESmall’에 KaVo 핸드피스와 오일 스프레이, e-Driver, 미백 광조사기 등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큰 인기를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