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엔도모터 ‘Gold Reciproc’ 보상판매 실시
오스템, 엔도모터 ‘Gold Reciproc’ 보상판매 실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11.22 10:03
  • 호수 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말까지 100대 한정 … 근관장 측정과 엔도치료를 모터 하나로

오스템임플란트(주)가 이달 말까지 ‘Gold Reciproc’ 등 현재 판매 중인 일부 엔도모터들의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지난 8월 말 열린 ‘GAMEX 2019’에서 진행한 특판행사가 크게 주목받은 데 이어 이번 보상판매 문의도 폭주하고 있다는 게 오스템 측의 전언이다.

‘Gold Reciproc’은 천공 방지에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Gold Reciproc’은 근관장 측정과 확장 시 디스플레이를 통해 근관길이 변화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천공을 방지하고, 안전하게 근관성형을 할 수 있다.

또한 APEX에 도달하면 파일이 자동으로 구동을 멈춰 경험이 많지 않은 임상의도 천공에 대한 걱정 없이 안전하게 엔도치료를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임상에서의 편리함 또한 임상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특징이다.

‘Gold Reciproc’은 하나로 근관장 측정과 엔도치료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엔도치료에서 근관장 측정기나 엔도모터를 병행할 때 생기는 근첨부 천공의 우려 없이 엔도 치료를 마무리할 수 있다.

아울러 파일의 파절을 방지하고, 근관 내에서의 위험한 상황을 막을 수 있는 ‘Auto Reverse’ 기능뿐만 아니라 버튼 하나만 누르면 정밀한 토크 값을 구현할 수 있는 ‘Auto Calibration’ 기능이 임상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밖에도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때 오스템의 전문 A/S를 신속하게 받을 수 있는 점이 ‘Gold Reciproc’이 인기를 얻는 이유 중 하나다.

오스템 관계자는 “천공 방지는 물론 과토크 등으로 발생 가능한 파일의 파절을 예방하는 우수한 기능들로 엔도치료를 할 때 초보 임상의들도 안전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은 ‘Gold Reciproc’을 비롯해 ‘Silver Reciproc’, ‘Connect Drive’, ‘RAYPEX 6’ 등이다.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94-535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