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Densah bur’ 국내 론칭 판매 개시
메가젠, ‘Densah bur’ 국내 론칭 판매 개시
  • 덴탈iN 기자
  • 승인 2019.11.28 16:47
  • 호수 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seodensification 효과로 북미 및 유럽 치과의사 필수 아이템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D4본에서 고정력을 얻을 수 있으며, 상악동 수술 및 좁은 골폭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Densah bur’를 국내 공식 론칭했다.

앞서 해외에서 출시 이후 인기를 얻고 있는 Versah사의 ‘Densah Bur’는 Osseodensification Effect를 이용한 임플란트 시술은 이미 많은 치과의사의 5년 이상의 Long-term Clinical Evidence와 Article를 통해 인정받았으며, 북미 및 유럽 치과의사들 사이에서 새로운 트랜드가 되고 있다.

메가젠 관계자에 따르면 ‘Densah bur’는 골치밀화 기법을 통해 임플란트 초기 안정성, 골밀도, 그리고 BIC를 증가시킨다.

특히 기존 서지컬 드릴과 달리 역방향 회전 시 드릴에 의해 절삭된 잔존골이 잇몸 뼈 내부에 유지돼 D4본과 같은 소프트본에서 골밀도를 높여 임플란트 고정력이 높아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실제 임상에서 임플란트 식립 6주 후 in vivo 테스트 결과, 골치밀화 기법이 골융합 과정을 촉진시키는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이 확인됐으며, 골치밀화 기법을 통해 더 높은 식립 토크와 초기 안정성을 얻었고, 이는 더 빠른 골융화로 이어졌다.

또한 ‘Densah bur’는 Implant bed 주변의 응축된 자가골 층을 생성해 임플란트의 고정력(안정성) 및 성공률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골폭이 좁은 케이스에서도 Ridge의 두께를 보존함과 동시에 확장시켜 식립 즉시 높은 식립 토크와 ISQ 값을 얻을 수 있다.

‘Densah bur’는 상악동 수술 시에도 매우 유용하다.

상악동 거상술에 사용할 경우 내부 잔존골이 상악동을 밀어 Sinus lift 효과를 볼 수 있어, Sinus Kit 를 대체하는 효과를 가질 수 있다.

메가젠은 ‘Densah bur’의 공식 수입원으로, 한국, 중국, 일본은 메가젠을 통해서만 제품 구입이 가능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1544-228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