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광주 찾은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
신흥, 광주 찾은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12.05 16:17
  • 호수 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남지역 치과의사 위한 다양한 이벤트 열어 ‘인기’

㈜신흥이 지난달 23~24일 양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 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에 DV WORLD로 참여했다.

이번 DV WORLD에서는 지난 YESDEX에 이어 호남권 치과의사 고객을 위해 신흥의 다양한 제조품,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 골드니안 및 서비스들을 만날 수 있었다.

특히 그동안 서울, 경기권 전시회에서 주로 만날 수 있었던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가 광주를 찾았다.

호남지역의 멤버십 회원들은 별도 공간으로 마련된 라운지에서 편안한 휴식과 다과 등을 즐기며 더욱 편리하게 DV WORLD를 관람할 수 있었다.

또한 지난 YESDEX에서 첫선을 보인 신흥의 새로운 레이저 장비 ‘LITETOUCH’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
‘LITETOUCH’는 Er:YAG Laser(얼빔야그 레이저) 방식으로 경조직에서부터 연조직까지 다양한 부위에 대한 레이저시술을 가능하게 한다.

해당 제품은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신흥이 직접 수입해 판매하는 것으로 기존 레이저 장비 시장에서의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 외에도 △KIDS CROWN △KIDS RING CROWN △KIDS GOLDEN CROWN으로 이뤄진 신흥의 베스트셀러 크라운 ‘KIDS CROWN FAMILY’ 라인업과 신흥의 임플란트 브랜드 ‘SIS’(Shinhung Implant System)의 다양한 제품, 그리고 ‘유니트 체어 및 치과용 기기’, ‘골드니안’ 등 신흥의 DV WORLD를 기다려온 호남권 치과의사들의 만족감을 채워주는 프로모션들이 선보였다.

신흥 관계자는 “내년에도 다양하고 즐거운 프로모션을 통해 호남지역뿐만 아니라 모든 치과의사 고객에게 최고의 혜택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