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진정한 원파일 ‘RECIPROC blue’ 특판
오스템, 진정한 원파일 ‘RECIPROC blue’ 특판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12.23 09:57
  • 호수 6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덴올서 구매 가능 … 유연성·파절저항성 ‘Up’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판매하는 ‘RECIPROC blue’가 유연성 및 파절 저항성을 향상을 이유로 임상가의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오스템은 RECIPROC file 제품군 인기에 힘입어 치과에서 손쉽게 주문할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이달부터 RECIPROC file 품목군을 오스템 정기배송 시스템(DDS)에 입점을 시켰다. 더불어 오스템 인터넷 쇼핑몰 덴올을 통해 12월 한달간 특판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치과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RECIPROC file 품목군 4pcs 패키지를 도입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RECIPROC file 제품군을 사용하는 임상의들을 위해 올해 마지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좋은 재료를 만족스럽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RECIPROC blue는 기존 M-wire 공법에서 한 단계 더 진보한 Blue Heat Treatment 특수 열처리를 했다.

때문에 기존 레시프록 대비 유연성 40% 이상, 파절 저항성도 2.3배 증가하면서 만곡 근관 적용 범위 확대는 물론 파절에 대한 시술 안전성을 강화시켰다.

특히 기존 파일보다 10도의 형상 기억 각도가 증가하면서 근관에 Transportation, Zip 현상을 방지하고, 근관 치료 성공률을 제고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파일을 근관 방향으로 구부리는 Pre-bent가 가능해 근관내에서 길을 잘못 형성(Ledge) 하였더라도 마무리가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기존 레시프록의 원파일 시스템을 그대로 계승한 RECIPROC blue는 대부분의 복잡한 근관도 R25 파일 하나로 성형이 가능하다. 보통의 원파일로 소개되는 타사의 시스템이나 전통적인 스테인리스 스틸 핸드 파일의 경우 일부 단점들이 존재해왔다”며 “반면 Reciproc blue는 근관 성형 완성까지 진정한 ‘원파일’을 구현한다”고 설명했다.

임상적으로 검증된 S-Shaped 디자인을 적용한 것도 RECIPROC blue의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S-Shaped 디자인의 특징은 날 삭제에 있어 강력한 삭제력과 작은 코어로 인한 유연성, 삭제편의 배출공간이 충분하다. S-Shaped의 우수한 디자인은 2세대 전 로터리파일인 Mtwo부터 레시프록을 거쳐 RECIPROC blue에도 적용됐다.

한편, RECIPROC blue 특판 구매는 덴올(www.denall.com)에서 가능하고,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94-535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