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임플란트 ‘TRUST QUALITY’ 3년간 유지
메가젠임플란트 ‘TRUST QUALITY’ 3년간 유지
  • 덴탈iN 기자
  • 승인 2019.12.23 09:59
  • 호수 6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임플란트 기업 유일 … 신뢰성 있는 임플란트 선정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의 임플란트 시스템이 TRUST QUALITY를 3년째 유지해 제품의 신뢰도를 증명했다.

TRUST QUALITY 인증이란 CLEAN IMPLANT FOUNDATION에서 발행하는 인증서로. 임플란트의 제품의 제조 신뢰도를 SEM(전자현미경 분석) 및 EDX(화합물 원소 분석) 측정을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결과치의 제품에 대해 TRUSTED QUALITY 인증서를 발급하고 있다.

CLEAN IMPLANT FOUNDATION으로부터 인증을 받은 기업은 많지 않다.

기업으로부터 독립적이며 편향성이 없는 전 세계 저명 치과의사를 자문위원으로 구성돼 있는 비영리기관이기 때문에 그 결과에 대한 공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CLEAN IMPLANT FOUNDATION에서는 메가젠임플란트의 임플란트 시스템에 대한 무작위 샘플 측정을 진행한 결과, 불순물 및 잔류산이 없는 신뢰성 있는 임플란트로 최종 선정했으며, 관련한 인증서 전달식이 지난 2017년 10월 14일 도쿄에서 진행된 메가젠 국제 심포지엄에서 진행됐다.

이후 매해 재검사를 통해 신뢰성을 유지하고 있는 메가젠임플란트는 현재 국내 임플란트 기업 중에서는 유일한 TRUST QUALITY 인증 기업이다.

인증을 받은 메가젠의 임플란트시스템은 KnifeThread로 약한 골에서도 강한 초기고정력을 확보해주며, Xpeed 표면처리로 칼슘이온을 표면에 증착해 골융합 기간을 단축시키며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