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라이브서저리로 임플란트 자신감 ‘Up’
오스템, 라이브서저리로 임플란트 자신감 ‘Up’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0.01.31 10:11
  • 호수 6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일 베이직 마스터코스 스타트 총 8회 과정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는 8일부터 총 8회에 걸쳐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AIC 연수센터에서 베이직 마스터 코스를 진행한다.

디렉터로 나서는 박정철(효치과) 원장은 “이번 베이직코스는 지난해 성황리 마무리 됐던 코스를 기반으로 더욱 연구하고, 개선해 보다 완성도 있는 강의들로 계획했다”며 “임상경험을 융합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수강생의 임플란트 시술에 대한 두려움을 해소시켜 줄 것”이라고 밝혔다.

강의 커리큘럼은 △Implant Introduction, Diagnosis & TX. planning △Surgical procedure △Live Surgery △Implant prosthodontics 등을 이론과 실습 파트로 나누어 준비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코스는 강의를 통해 디렉터의 경험과 술식을 학습하는 것은 물론 실습과정에서 실질적으로 임상에서 적용할 수 있는 기법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베이직 코스의 목표는 하악 구치부 1~2개 치아를 성공적으로 시술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다.

박정철 원장은 이번 베이직 코스에서 임플란트 진단 및 치료계획부터 임플란트 식립과 보철에 이르는 기본기를 다루고, Live Surgery 등 실습도 병행하면서 효율적인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강의를 통해 디렉터의 경험과 술식을 전수받는 것은 물론 실습과정에서 실질적으로 임상에서 적용할 수 있는 임상기법을 배울 수 있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며 “또한 참가자 직접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Live Surgery가 계획돼 있기 때문에 코스 종료 후에도 참가자들이 직접 임플란트 식립 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코스를 마친 뒤에는 손영휘(e좋은치과) 원장과 김용진(일산앞선치과) 원장이 서저리 마스터코스를, 정찬권(에이블치과) 원장은 보철 마스터코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94-742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