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i500 미니 세미나’ 전국서 화제
네오, ‘i500 미니 세미나’ 전국서 화제
  • 덴탈iN 기자
  • 승인 2018.11.0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24일까지 천안·울산·포항·진주·창원서 개최 예정

최근 ‘i500 미니 세미나’가 기존 참석자들의 호평에 힘입어 전국에서 화제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은 지난 15일 청주, 17일 아산에서 ‘i500 미니 세미나’를 개최했다.
네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 지난 8월 대전에서 시작해 13번째로 진행됐다”며 “서울에서 열리는 세미나에 참석하기 어려운 지방 개원의들을 위해 각 지역으로 찾아가는 세미나를 진행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15일 진행된 청주 세미나에서는 김종엽(보스톤스마트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구강 스캐너의 최신 트랜드와 선택 시 고려사항’을 연제로 구강 스캐너를 이용한 디지털 접근법과 이점을 알려주고, 구강스캐너 활용 팁과 도입 전 고려할 사항 등과 더불어 다양한 디지털 임상팁을 전수했다.
17일 아산에서 열린 세미나는 김하영(우리들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디지털 보철 제작을 위한 스캐너와 캐드 프로그램의 다양한 활용법’을 연제로 디지털 장비를 활용한 임상 사례들을 소개하고, 국내 도입된 다양한 구강스캐너들을 비교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의 후에는 i500 핸즈온과 더불어 디지털 workflow를 통해 구강스캐너를 활용한 치과 맞춤 솔루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네오 관계자는 “‘i500 미니 세미나’의 참가자들은 우리나라 구강 스캐너 도입 현황에 대한 정보부터 디지털 임상에 대한 노하우, 시술 팁 등을 이론으로 전수받고, 핸즈온을 통해 직접 배우고 있다”며 “대부분의 참가자들이 높은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네오는 다음달까지 ‘i500 미니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3일 천안, 27일 울산에 이어 11월 3일 포항, 10일 진주, 24일 창원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사전 등록은 네오바이오텍 홈페이지(www.neobiotech.co.kr)에서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지역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서도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