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디지털 솔루션으로 기공 경쟁력 완성
덴티스, 디지털 솔루션으로 기공 경쟁력 완성
  • 덴탈iN 기자
  • 승인 2020.02.13 17:04
  • 호수 6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데이 지르코니아’와 ‘디지털 덴처’ 통한 차별화 소개

덴티스(대표 심기)가 지난 8일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경쟁력을 높이는 치과 기공 솔루션세미나를 개최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원데이 지르코니아와 디지털 덴처를 통한 차별화된 기공 솔루션이 소개돼 관심을 모았다.

이대우 소장(처음치과기공소)과 강인주 팀장(대구디지털기공소)이 연자로 나서 원데이로 디지털 기공 테크닉을 전수했다.

첫 번째 연자로 나선 이대우(처음치과기공소) 소장은 원데이 지르코니아를 위한 지르코니아 블록의 선택기준을 제시하며, 지르코니아 컬러링 핸즈온 시간과 함께 Non-sinteringOver-heating sintering을 구별하는 법을 알려줬다.

아울러 실제 임상케이스를 통한 실전 기공팁을 전수하며, 참석자들의 몰입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40분 급속 sintering을 라이브 데모로 진행해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서 강인주(대구디지털기공소) 팀장은 디지털 덴처를 주제로, EXO CAD를 활용한 덴처 디자인, 카피 덴처 디자인과 임상 적용, 모델 분석을 통한 디지털 바이트 제작, 플리퍼 디자인과 임상 적용, 디지털 임시보철 덴처 디자인과 프린팅 등에 대해 종합적으로 다뤘다.

특히 3D 프린터를 활용한 덴처 강의로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임상에서 실패하기 쉬운 케이스를 통해 원인을 분석하며, 실전 노하우을 전수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는 평가와 함께, 참석자들은 라이브 데모와 실습에 대한 높은 만족도 나타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오는 22일 부산에서도 개최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02-919-831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