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김현종 원장 ‘Sinus Hands-on Seminar’ 개최
신흥, 김현종 원장 ‘Sinus Hands-on Seminar’ 개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0.02.13 17:09
  • 호수 6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론 및 동영상 중심 SINUS 강의 … 상악동 골이식술 실습도

 

신흥의 스테디셀러 세미나 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Hands-on Seminar’321일과 442회에 걸쳐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된다.

김현종(가야치과병원) 원장은 ‘SIS SINUS KIT’의 공동 개발자로 매년 신흥과 함께 Sinus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도 상악동 골이식술에 대한 노하우와 철학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상악동 골이식술에 대한 이론과 임상 동영상을 바탕으로 Sinus를 이해하는 시간을 갖고, 다양한 모델을 활용한 실습이 진행된다.

첫 강의가 진행되는 다음달 21일에는 상악동 골이식과 연관된 해부학적 고려사항과 상악 구치부의 치료전략 수립에 대해 알아보며, Lateral approach 실습을 진행한다.

2회차인 44일에는 상악동 골이식의 complication과 대처법에 대해 나눌 예정이며, Crestal approach에 대한 실습도 진행된다.

한편, 김현종 원장은 올해부터 신흥의 임플란트 국제 심포지엄 ‘Shinhung Implant Dentistry’의 조직위원장으로 활동한다.

김현종 원장은 지난 SID 2015부터 지난해까지 5년간 SID 조직위원으로 활동하고, 2017년부터는 SID 심포지엄 Live Surgery를 집도하는 등 SID 대표 연자로서 국내 최고의 임플란트 전문가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덴탈이마트 홈페이지(www.dentalemart.co.kr)에서 온라인 등록할 수 있다. 등록비는 50만원이며, 등록비의 50%DV POINT로 적립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080-819-226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