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이마트, 포인트 전용 쇼핑몰 DV POINT 신규개설
덴탈이마트, 포인트 전용 쇼핑몰 DV POINT 신규개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0.03.04 14:15
  • 호수 7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제 금액의 100% DV POINT 사용 … 합리적인 쇼핑 가능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DV POINT 전용 온라인 쇼핑몰 DV POINT SHOP을 신규 개설했다.

DV POINT SHOP은 치과계 온라인 쇼핑몰 덴탈이마트 내에 입점해 있으며, 기존 결제금액의 15%만을 차감 할인해 사용하던 것과 달리, 덴탈이마트와 같은 가격, 같은 조건으로 결제금액의 100%DV POINT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현재 신흥의 제조품에서부터 가성비 높은 GSB, 명품치과기구 Hu-Friedy 등을 100% DV POINT를 활용해 구매할 수 있다.

이달부터는 각종 접착, 연마 재료 등 추가 제품들을 입정할 계획이다. 포인트가 부족할 시에는 DV POINT 적립권 구매를 통해 충전하면 된다. 적립권은 10만점에서부터 1,000만점까지 다양하며, 적립되는 포인트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DV POINT SHOP 관계자는 치과계에서도 온라인 쇼핑이 점점 활성화됨에 따라 덴탈비타민을 통해 받은 온라인 회원 포인트를 적극 활용 할 수 있는 DV POINT SHOP을 개설하게 됐다“DV POINT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더욱 합리적이고 즐거운 쇼핑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기분 좋은 행복 포인트’ DV POINT는 신흥의 토탈 치과 플랫폼 덴탈비타민(Dental Vitamin)에서 제공하는 회원 포인트로 덴탈이마트와 같은 DV패밀리 사이트에서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유니트체어 등과 같은 치과장비를 오프라인에서 구입할 때도 현금처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등 치과 라이프의 핵심 POINT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DV POINT 적립권은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DV POINT SHOP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덴탈이마트(1544-2809) 또는 덴탈비타민(080-811-220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