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부 ‘제67차 정기총회’ 비대면 개최
경기지부 ‘제67차 정기총회’ 비대면 개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0.03.16 10:53
  • 호수 7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사태 장기화 참석자 안전 고려해 결정
지난 12일 비대면 총회 개최 관련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주요 사항을 논의하고 있다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 이하 경기지부)가 오는 2167차 정기대의원총회를 비대면으로 개최한다.

경기지부는 당초 회관 5층 대강당에서 열기로 했던 이번 총회를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라 참석자 안전을 고려해 비대면으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이와 관련해 지난 9일 대의원 121명을 대상으로 비대면 개최 찬반투표를 시행했으며, 그 결과 과반 찬성으로 비대면 개최를 최종 결정했다.

또한 지난 12일에는 회관 4층 중회의실에서 67차 비대면총회 개최 관련 간담회를 열고, 총회 의안 심의 진행 및 의장·감사단 선출 방법, 총회 당일 진행 사항 등을 논의했다.

간담회에는 송대성 의장, 한세희 부의장, 박해준·최형수·전성현 감사를 비롯해 경기지부 임원, ·군분회장협의회 김용욱 회장이 참석했다.

이날 송대성 의장은 의장·감사단 선출을 겸하고 있는 이번 총회를 비대면으로 치르게 돼 다소 당황스럽지만, 참석자 안전을 우선한 결정인 만큼 대의원들이 심의를 잘 할 수 있도록 진행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논의 결과 의안 심의는 서면 심의로 진행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대의원들은 총회 자료를 등기우편으로 받고, 동봉된 서면결의서에 따라 안건을 심의한다. 총회 자료는 이달 13일 등기우편으로 발송됐으며, 서면결의서는 17일에서 18일 사이에 수거업체가 방문해 회수할 예정이다. 회송 봉투 접수는 18일부터 20일까지다.

한편, 의장·감사단 선출은 K-voting 시스템을 활용해 문자투표로 진행한다. 후보 등록 마감은 17일이며, 투표는 총회 당일인 21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문자투표 개표 및 서면 심의 결과 발표는 21일 오후 3시부터 회관 4층 중회의실에서 있을 예정이다. 경기지부 의장단, 감사단, 임원, ·군분회장 등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송대성 의장이 결과를 발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