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대구·경북에 ‘코로나19’ 후원 물품 기부
신흥, 대구·경북에 ‘코로나19’ 후원 물품 기부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0.03.16 10:54
  • 호수 7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정제 ‘D-Suction Cleaner’와 ‘Face Shield’ 2,000개

㈜신흥이 코로나19로 힘겨움을 겪고 있는 대구와 경북지부 치과의사회를 위해 ‘D-Suction Cleaner’ 1,000개와 Face Shield 1,000개(소비자가 약 50,000,000원 상당)를 기부했다.

기부된 후원물품은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와 경상북도치과의사회에 전달됐으며, 각 지역 치과 의료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신흥은 이를 통해 코로나19 예방에 동참하고, 각 치과에서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진료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바란다는 입장이다.

‘D-Suction Cleaner’는 많은 환자들의 구강에 접촉돼 바이러스 감염 가능성이 높은 석션 라인을 청소하고 감염을 관리하는 세정제다.

유해성분 없이 세정에 필요한 성분으로 구성된 ‘D-Suction Cleaner’는 박테리아, 효모, 곰팡이, 바이러스(HIV, B, C형 감염) 등을 15분만에 살균할 수 있어 유니트체어 타구대와 석션 튜브 내부 침전물의 세척 및 냄새를 제거할 수 있다.

특히 세정 과정에서 거품 발생이 없고 제품 마모를 일으키지 않으며, 특유의 오렌지 아로마향으로 냄새 제거 효과에도 탁월해 사용자가 더욱 편안하고 청결하게 석션 튜브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원액 20ml1포 단위로 개별 포장돼 있기 때문에 사용이 매우 간편하다.

‘Face Shield’는 치과 진료 시 오염물질 또는 위험 물질로부터 안면 전체를 보호해주는 기능제품으로 어려운 마스크 공급에 대안으로 활용될 수 있다.

신흥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치과 의료진에게 도움을 줘 치과와 환자 모두가 안전한 진료를 받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치과계뿐만 아니라 각계각층이 모두 힘을 합쳐 하루빨리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도록 신흥도 늘 마음을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