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소형 수술등 ‘Luvis S300’ 주목
덴티스, 소형 수술등 ‘Luvis S300’ 주목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3.19 11:09
  • 호수 7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된 디자인에 무영효과 기능 업그레이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달 출시한 ‘Luvis S300’가 개원가에서 주목받고 있다.

‘S300’은 기존 Luvis 베스트셀러 모델이었던 소형 LED 수술등 Luvis S 시리즈의 신모델로서 소형 수술등의 컴팩트함에 세련된 디자인과 LED 무영등이 갖는 무영효과와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S300’을 출시하면서 LED 무영등의 컴팩트화를 통해 기존 무영등이 갖고 있던 가격과 크기의 부담감을 과감히 탈피했다면서 기존 소형 LED 수술등과 중대형 LED 무영등의 중간 가격대를 형성하면서 기능성과 경제성, 심미성 모두를 갖춘 전략제품이라고 설명했다.

‘S300’은 하나의 제품으로 치과와 메디컬 모드를 구현할 수 있는 멀티플 옵션을 기본 탑재했다. 병원환경에 따라 Dental Mode(치과진료등 모드), Examination Mode(검사등 모드), Surgical Mode(수술등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LCD 터치스크린 패널로 쉽고 간단하게 모든 기능을 조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기기를 활용해 WiFi를 통한 원격제어도 가능하다. 아울러 41x42cm의 컴팩트한 헤드 사이즈로 공간제약 없이 유니트체어, 모바일, 실링 등 다양한 옵션으로 병원환경에 맞춰 설치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최대 130,000Lux까지 조도 설정이 가능하고, 3,800~4,800K까지 3단계 색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거기에 Ra 96의 뛰어난 연색성을 겸비했으며, 조사패턴(15~25cm) 설정도 자유롭다. 42개의 LED가 구현하는 무영효과는 S300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편, 앞서 출시된 ‘Luvis M/L400’은 프리미엄 LED 무영등 모델로서, 최고급 사양과 전문 수술실을 구현하고자 하는 개원가에서 설치되고 있다.

특히 ‘M/L400’Luvis가 가지는 모든 최상의 조명사양 외에 뛰어난 무영효과, 수술실 내 교차감염까지 고려한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iF 디자인 어워드와 굿디자인을 모두 수상한 바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뛰어난 효과와 기능,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Luvis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다시 한번 세계적인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이라며 국내 치과 시장의 수술실의 고급화와 기존 LED 수술등의 보급화를 선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