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신규 광고 캠페인 ‘맛의 희열’ 공개
디오, 신규 광고 캠페인 ‘맛의 희열’ 공개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3.19 11:14
  • 호수 7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 속에서 그려보는 음식 … 비주얼로 생생하게 전달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올해 첫 온라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그동안 지상파, 케이블 채널 등 전통적인 매체에 힘을 쏟았던 디오는 온라인 광고 캠페인 맛의 희열을 통해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온라인 매체에 집중한다.

디오 관계자에 따르면 치아를 상실한 50대 이상의 환자세대와 30~40대의 자녀세대와의 접점을 한층 넓힐 계획이다.

이번 맛의 희열온라인 광고 캠페인은 치아를 상실한 환자들이 일상생활에서 겪는 불편함을 모티브로 기획, 평소 먹고 싶었지만 치아가 불편해 먹기 힘들었던 음식들의 맛 있는 비주얼과 침샘을 자극하는 ASMR을 중심으로 꼭꼭 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캠페인을 전개한다.

장민훈(디오) 부장은 온라인 광고 특성을 고려해 뛰어난 영상미와 소리로 시선을 끌고, 짧은 시간에 함축적으로 재미있게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기획했다앞으로도 계속해서 디오는 SNS를 중심으로 조금 더 접근하기 쉽고 편리하게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디오의 온라인 광고 캠페인 맛의 희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 ‘DIOnavi.(www.youtube.com/user/DIOhq)’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