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비교 불가한 교정환자의 홈케어 ‘인기’
유한양행, 비교 불가한 교정환자의 홈케어 ‘인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4.02 14:08
  • 호수 7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손쉽게, 올바르게, 구강 상태에 맞게!

 

구강관리용품 전문브랜드 유한덴탈케어 프로페셔널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칫솔, 치실, 치간칫솔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유한덴탈케어 프로페셔널은 구강 내 상황, 교정장치 추가 및 변경 상황, 교정력에 의해 예측되는 통증의 정도 등의 개인별 특성을 고려해 세분화된 라인업을 선보였다.

유한덴탈케어 프로페셔널의 시그니처인 칫솔 제품은 3가지로 구분된다.

먼저 D라인은 교정장치, 와이어 주변의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한 교정전용 세줄모 칫솔이다. D라인은 구강 내 접근성을 높인 컴팩트 헤드를 구현하고 tuft당 식립모수를 증가해 칫솔모의 탄력을 증대시켰다. 또 칫솔질 시 손이 미끄러지거나 과도한 힘을 주지 않는 올바른 파지법 유도를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핸들을 설계했으며, 이로 인한 안정적인 그립감은 손과 손목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H라인은 일반적인 치아와 잇몸 관리를 위한 청소년 및 일반성인을 위한 칫솔 라인이다.

구강 내 이물감을 줄여주는 라운딩 엣지와 컴팩트 헤드를 구현하고 칫솔모의 탄력을 증대시켰다. 바디 부분도 D라인과 마찬가지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핸들, 안정적인 그립감을 자랑한다.

S라인은 임플란트, 교정장치, 와이어 아래, 치아와 잇몸 사이 등 관리가 어려운 부위의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한 두줄모 칫솔이다.

3.7mm의 얇은 헤드로 구강 내 도달성을 향상시키고 식립모의 수는 증가, 간격은 더 좁히며 보다 촘촘한 칫솔모의 탄력을 구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2-828-018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