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상해 Dentech China서 호평
네오, 상해 Dentech China서 호평
  • 덴탈iN 기자
  • 승인 2018.11.1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치과의사들에게 네오 혁신적인 제품 알렸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은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3일까지 중국 상하이 Shanghai World Expo Exhibition and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린 ‘Dentech China 2018’에 참가해 혁신 제품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전시를 펼쳤다.


그동안 치과 시술의 혁신을 불러온 ‘IS-Ⅲ active’, ‘Neo NaviGuide’, ‘AnyCheck’, ‘Sinus Lift Solutions’ 등을 전시하고, 핸즈온 부스를 마련해 참관객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특히 전시 부스에서는 줄지어 상담하는 모습이 연출되며, 한국의 임플란트 기술에 대한 중국 치과의사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네오는 2016년 중국법인 설립 이후 꾸준하게 핸즈온, 임상 교류회 등의 세미나 활동을 진행하며, 네오만의 독창적인 임상 술식과 혁신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앞으로도 중국에서 다양한 교육을 진행해 중국 의사들에게 네오의 혁신을 경험하는 자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Dentech China 2018’을 통해 중국 치과의사들에게 네오의 혁신적인 제품을 알릴 수 있었다”며 “전시부스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핸즈온을 진행한 원장들의 문의와 구매 상담이 끊임없이 이어졌다”면서 “이달 16일 북경, 19일 심천에서 Lecture Tour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