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부·치경부 레진 수복 ‘A to Z’
구치부·치경부 레진 수복 ‘A to Z’
  • 덴탈iN 기자
  • 승인 2018.11.2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쉽고 빠르고 탈 없는 실전 레진 수복’ 세미나 성료

신흥이 주최한 서덕규 교수의 쉽고 빠르고 탈 없는 실전 레진 수복Composite Resin Seminar’가 지난달 18일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레진 수복 전문가 서덕규(서울치대 보존학교실) 교수와 함께한 이번 세미나는 갈수록 중요도가 높아지는 레진 수복에 대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레진 진료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방법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세미나는 구치부 Class Class 에서부터 치경부까지 상황에 따른 효과적인 레진 수복을 위한 접착제 선택과 올바른 사용법, 결손의 원인과 치료 전 증상 설명 방법, Prep 방법 등 레진 수복에 대해 전반적으로 다뤘다.

강연 이후에는 서덕규 교수와 수강생들이 함께하는 핸즈온 실습이 진행됐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 참석자들은 Optibond S(5세대 본딩제), Optibond Versa(6세대 본딩제)와 팩커블 레진인 Herculite를 사용해 직접 레진 수복 실습을 진행하며, 강의를 통해 배운 노하우를 익히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세미나에 한 참가자는 체계적인 강의와 실습, 그리고 질의응답까지 진행된 알찬 강의를 통해 레진 수복 노하우를 잘 습득할 수 있었다레진 수복에 대한 관심이 많아 앞으로도 정기적인 레진 세미나가 이뤄졌으면 좋겠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한편 신흥의 관련 세미나 등록 및 문의는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가능하며, 레진 관련 제품 문의는 전화(080-801-1577,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