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프로텍티브클린 한정판 에디션’ 출시
필립스, ‘프로텍티브클린 한정판 에디션’ 출시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12.10 09:50
  • 호수 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 겨냥한 캐릭터 제품 … 한국 ‘최초 공개’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이하 필립스)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DNS)’의 디자인을 적용한 프로텍티브클린 1.0 라인프렌즈 한정판 에디션음파칫솔을 출시한다.

이를 기념해 필립스는 음파칫솔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필립스 소닉케어가 MZ 세대를 처음 겨냥한 캐릭터 협업 제품으로,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에서 3관왕을 달성한 프로텍티브클린 1.0’ 모델에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 코니를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화이트와 브라운 색상의 가볍고 귀여운 핸들과 휴대용 케이스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양치를 돕는다.

제품의 압력 센서는 양치 중 잇몸 손상을 유발하는 과도한 압력을 진동과 소리로 알려 잇몸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칫솔모에 내장된 RFID 칩을 통해 칫솔모의 사용 기간과 가해진 압력을 분석하고, 적절한 교환 시기를 핸들 하단의 교체등으로 알려준다.

본체 버튼으로 2단계의 강도 설정이 가능하며, ‘이지 스타트프로그램은 음파 강도를 14회에 걸쳐 점진적으로 증가시켜 음파칫솔에 익숙지 않은 초보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옵티멀 화이트 칫솔모또한 치아 표면 착색을 2배 더 제거하는 효과가 입증됐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필립스 관계자는 셀프 구강 케어에 관심이 많은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프로텍티브클린 1.0 라인프렌즈 한정판 에디션을 전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선보이게 됐다“28년 동안 구강 건강만을 생각해온 소닉케어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가 만나 디자인과 기술력, 효능 면에서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