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18’엔 신흥 인기제품 ‘한 가득’
‘GAMEX 2018’엔 신흥 인기제품 ‘한 가득’
  • 덴탈iN 기자
  • 승인 2018.12.13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DV World, 올해 전시행사 대미 장식 … 신제품부터 베스트셀러까지

㈜신흥이 ‘GAMEX 2018’에서 다양한 제품 전시와 함께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2018년도 DV World 전시행사의 대미를 장식했다.

덴탈이마트 멤버십 전용 라운지 ‘눈길’
최근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덴탈이마트 부스에서는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휴게 공간인 전용 라운지가 운영 돼 눈길을 끌었다.
전시회 기간 동안 DV World 내에서 진행된 전용 라운지에서는 덴탈이마트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와인과 다과 등이 제공돼 학술대회와 전시회 관람에 지친 고객들의 피로를 해소해줬다.
국내 최초 치과계 온라인 쇼핑몰 덴탈이마트의 멤버십은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이후 나날이 추가되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5달 만에 이미 약 900명 가입하였으며, 1,000명 돌파가 목전에 있다. 연간 멤버십에 가입하면 즉시 DV Point 적립과 함께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최근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덴탈잡 채용소식 이용권까지 제공되는 등 총 9가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GAMEX 2018에서는 멤버십 가입을 통해 혜택을 누리기 위한 관람객들의 끊임없는 방문이 이어졌다.

NiTi Brush 등 2018년 신상품 ‘주목’
올해 신흥이 새롭게 출시한 흥미로운 신제품들에 대한 관람객들의 관심도 높았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 임플란트 부스에서는 ‘NiTi Brush’의 GAMEX 2018 론칭 이벤트가 인기를 끌었다. ‘NiTi Brush’는 기존 티타늄 브러쉬보다 탄성이 3배나 뛰어나고 유연성이 좋은 NiTi 소재로 만들어져 임플란트의 손상 없이 손쉬운 오염 물질 제거에 도움을 준다.
지난 10월에 출시된 ‘Perma Golden Crown’도 론칭 이벤트와 함께 특별 전시특가로 제공됐다. ‘Perma Golden Crown’은 티타늄 코팅된 SS골드 크라운으로 쉽고 빠르게 골드 크라운 느낌을 재현할 뿐만 아니라 상대적으로 비용 부담이 적고 술자 또는 환자의 취향에 따라 기존 SS와 골드 중에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 외에도 깊은 경화 심도와 자연스러운 심미성을 제공하는 레진기구 ‘BEAUTIFIL Bulk’와 구강거치가 가능한 친환경 일회용 석션팁 ‘Hygoformic’, 잇몸 관리와 치아 세정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진공구강케어기 ‘닥터픽’(Dr.pik) 등 올해부터 DV World에서 만날 수 있었던 신제품들을 경험하기 위한 관람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았다.

신흥 베스트셀러 꾸준한 사랑 이어져
신흥이 자랑하는 베스트셀러 제품들에 대한 관람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도 돋보였다.
SIS 임플란트 부스에서는 치과의사들로 구성된 DV서포터즈가 직접 SIS 임플란트 제품을 설명하고 시연하면서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특히 인상채득과 바이트 채득이 동시에 가능한 ‘SIS Bite Impression Coping’과 골질부터 다른 골이식재 ‘MaxPore’, 그리고 지난해 선보인 후 탁월한 골삭제 기능으로 인정받고 있는 ‘SIS Bone Profiler’ 등 임플란트 베스트 제품에 대한 꾸준한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