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 정품 칫솔모 최대 40% 할인 기획전
필립스코리아, 정품 칫솔모 최대 40% 할인 기획전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06.04 10:39
  • 호수 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7배 잇몸 건강 개선 효과 … 정품 칫솔모 경험 기회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소비자들의 안전한 치아와 잇몸 관리를 돕기 위해 6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에서 정품 칫솔모 최대 40%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필립스 소닉케어는 정품 칫솔모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고, 많은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잇몸과 치아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기능별로 다양한 칫솔모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옵티멀 화이트 칫솔모 4개입은 약 40% 할인된 25,700, 3가지 프리미엄 기능을 한꺼번에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버라이어티팩은 약 34% 할인된 31,500원에 제공한다.

프리미엄 버라이어티팩프리미엄 잇몸케어 칫솔모 프리미엄 플라그 디펜스 칫솔모 프리미엄 화이트 칫솔모로 구성된다.

소닉케어 정품 칫솔모는 끝이 둥글게 처리되어 양치 시 치아와 잇몸에 상처가 나지 않게 보호하며, 칫솔모를 촘촘히 심는 앵커프리 방식으로 제작되어 꼼꼼한 세정 효과를 제공한다.

모든 칫솔모 라인업은 독일과 미국의 정밀한 생산라인을 통해 제조되어 위생과 품질을 보장한다.

프리미엄 잇몸케어 칫솔모는 일반 칫솔모 대비 2주 만에 최대 7배의 잇몸 건강 개선 효과가 있으며, ‘프리미엄 플라그 디펜스 칫솔모는 최대 10배의 플라그를 제거한다.

또한 프리미엄 화이트 칫솔모3일 만에 치아 표면의 착색을 최대 2배 더 제거하고, ‘옵티멀 화이트 칫솔모1주일만 사용해도 치아 표면의 착색을 일반 칫솔 대비 100% 더 제거한다.

소닉케어 관계자는 최근 중국산 가품 호환 칫솔모 사용으로 잇몸 상처, 치아 마모, 잇몸 출혈 등의 부작용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가품 칫솔모는 정품 칫솔모에 비해 세정력이 약할 뿐만 아니라, 중국산 낮은 품질로 칫솔모 끝이 날카로워 안전상 문제가 많다이번 특별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정품 칫솔모를 경험해 확연한 품질 차이를 직접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