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글로벌 디지털 치의학 전문가 양성 ‘성지’
디오, 글로벌 디지털 치의학 전문가 양성 ‘성지’
  • 덴탈iN 기자
  • 승인 2019.01.18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DIO Digital Academy’ 확대 … 연 33회 실시·전문가 600명 양성 기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주)디오(대표 김진백)가 디지털 치의학 전문가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 글로벌 디지털 치의학 인재 양성을 목표로 부산 센텀 디오 본사에 최신 교육설비를 구축한 디오는 같은 해 9월 글로벌 인재를 체계적으로 양성하는 ‘DIO Digital Academy’를 신설했다.

신설한 프로그램은 중국, 호주, 대만, 일본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총 4회에 걸쳐 교육과정을 실시, 총 70명이 수료하며 명실상부한 세계 최고의 디지털 치의학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특히 올해는 각 국의 니즈를 반영한 특화된 교육 커리큘럼과 각 분야의 권위 있는 연자진들로 구성, 프로그램을 더욱 차별화한 것이 특징.

교육 참여기회를 넓히기 위해 중국, 한국, 호주, 이탈리아, 러시아 등 총 16개국 치과의사 약 600명을 대상으로 연 33회를 실시하는 등 대폭 확대한다.

무엇보다 미국 현지 뉴욕치대(NYU)를 직접 방문하는 ‘DIO NYU IMPLANT SYMPOSIUM’이 신설돼 눈길을 끈다. ‘NYU Dentistry's Linhart Continuing Dental Education Program’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연자들로 꾸린 심포지엄은 ‘Adcanced Short-Term Education Course’ 과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