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부, 회원 및 가족, 스탭 350명 참가
서울지부, 회원 및 가족, 스탭 350명 참가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8.10.05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계산 자연사랑·치아사랑 회원 등반대회 … 가을 산행 만끽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이상복, 이하 서울지부)가 개최한 청계산 환경지키기 자연사랑·치아사랑 회원 등반대회가 지난달 16일 회원 및 가족, 진료스탭 등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올해 11회를 맞이한 청계산 환경지키기 자연사랑·치아사랑 회원 등반대회는 해를 거듭할수록 참석자 수가 증가해 회원들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으로 거듭나고 있다.

올해는 회원들이 보다 손쉽게 참가신청을 할 수 있도록 서울지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아 지난해 대비 100여명이 늘어난 350여명이 참여해 회원들의 웃음소리가 청계산을 가득 채웠다.

이상복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해에 비해 올해 신청자 수가 대폭 늘어난 것은 37대 집행부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무거운 책임감으로 회원 여러분의 권익을 보호하고 개원환경을 개선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오전 10시경 청계산 옛골토성에서 힘찬 구호와 함께 출발한 회원 및 가족, 진료스탭 등은 소나무능선, 철쭉능선을 거쳐 이수봉을 반환점으로 하는 2시간 30분 코스를 완주하며 가을산행을 만끽했다.

하산한 회원들과 가족들은 함께 점심을 먹으며 가을날을 즐겼다. 이어진 경품추첨에서는 무선청소기, 에어프라이기 등 다양한 생활가전제품이 행운의 주인공을 찾았다.

한편, 서울지부는 휴일에 나와 자원봉사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자원봉사증과 별도의 기념품을 증정해 인기를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