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 1500명 돌파 눈앞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 1500명 돌파 눈앞
  • 덴탈iN 기자
  • 승인 2019.01.24 14:59
  • 호수 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의사 대상 파격적인 혜택으로 입소문 … 다음달 말까지 ‘응원댓글 이벤트’

치과의사를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덴탈이마트 멤버십’이 회원 1500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국내 최초 치과계 온라인 쇼핑몰 덴탈이마트((주)북부덴탈, www.dentalemart.co.kr)가 제공하는 덴탈이마트 멤버십은 지난해 6월 첫 선을 보인 후 나날이 파격적인 혜택을 추가하며 프리미엄 멤버십다운 차별화된 서비스로 화제를 모아왔다.

출시 4개월 만에 500명이 회원가입한 데 이어 이후 3개월 동안 1000명 회원 돌파 등의 기록을 세우는 등 빠르게 가입회원 수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
특히 새해 들어 덴탈이마트 멤버십만의 특별 혜택이 더욱 입소문을 타며 가입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댓글 남기면 DV POINT 행운이
이에 덴탈이마트 측에서는 다음달까지 멤버십 회원 1500명 달성을 목표로 응원 댓글 이벤트를 열고, 회원 모집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덴탈이마트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 응원의 메시지와 멤버십 가입 추천 이유를 담은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DV POINT가 지급되며, 우수 댓글에는 프리미엄 피자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덴탈이마트 멤버십은 가입 즉시 DV POINT 10만점 적립과 최대 30% 할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으며, 마킹펜슬-서지컬 글러브-Profa File-덴탈잡 채용소식 및 강조옵션 이용권, 무료택배 서비스 등 10가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추천을 통해 멤버십 회원에 가입할 경우, 기존회원과 신규회원 모두에게 프리미엄급 피자세트 또는 DV POINT 3만점을 제공한다. 아울러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에게는 ㈜신흥의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를 방문하면 전용 휴게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덴탈이마트 멤버십을 이용 중인 회원들은 “가입과 함께 제공되는 DV POINT와 각종 혜택만으로도 가입비를 이미 보상받은 기분”이라며 “특히 금액과 상관없이 제공되는 무료배송 서비스는 급하게 소량의 재료가 필요한 상황이 많은 치과에 단비와도 같은 소식”이라고 멤버십을 호평했다.

혜택 더한 ‘선물권’ 출시
한편 최근에는 덴탈이마트 멤버십 연간회원 ‘선물권’이 출시돼 화제다.

선물권은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해 덴탈이마트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으로, 기존 멤버십 회원만 구입할 수 있다. 신규 멤버십 가입비가 19만9000원인데 반해 선물권은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덴탈이마트 관계자는 “고객을 위한 덴탈이마트 멤버십의 서비스를 알아봐주시는 응원과 격려 덕분에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면서 “더욱 많은 치과의사들이 덴탈이마트 멤버십만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덴탈이마트 멤버십은 덴탈이마트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