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브레인 “틀니 보험청구만은 확실하게”
덴탈브레인 “틀니 보험청구만은 확실하게”
  • 덴탈iN 기자
  • 승인 2022.04.14 10:09
  • 호수 16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4일 보험틀니 및 유지관리 온라인 강의

덴탈브레인이 오는 424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플랫폼 줌을 통해 우리 치과의 황금알을 낳는 보험틀니와 유지관리라이브 강의를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라이브 강의는 2022년 치과건강보험 핵심이론과 실무의 공동 저자이자 이즈치과 실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윤경희 강사가 연자로 나선다.

윤 강사는 다양한 임상사진과 그림으로 진료 술식을 쉽게 이해한 후 틀니 보험청구를 할 수 있도록 강의를 이끌 계획.

이제 막 보험청구를 시작한 입문자나 보험청구가 어려워 청구를 포기한 이들도 틀니 보험청구만큼은 자신 있게 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는 각오다.

강의 커리큘럼은 보험틀니의 단계별 청구용어-임상사진과 그림으로 알아보기 임상사례로 알아보는 보험틀니의 산정 기준 틀니 진행 중 환자 자격이 변경됐을 때 당황하지 않고 청구하는 방법 임상사례로 알아보는 틀니 유지관리 청구방법 등으로 구성됐다.

윤 강사는 틀니 보험청구는 단계별 청구용어와 술식만 이해한다면 응용이 필요한 치주치료 청구보다 쉽다면서 틀니 보험청구를 처음 접하는 분들이나 보험틀니 진행 중 환자의 자격 변동 등 여러 변수가 생겼을 때 당황한 경험이 있는 분들도 쉽게 틀니 보험청구를 할 수 있는 강의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덴탈브레인은 강의에 앞서 자체 제작한 교재를 사전 배포해 수강자들이 강의를 들으며 필요한 내용을 필기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강의는 오는 422일까지 오후 6시까지 덴탈브레인 웹사이트(www.dentalbrain.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강의의 자세한 문의는 덴탈브레인 고객센터(010-3618-208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