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구치부 치아고정원 인기 ‘이유있다’
오스템임플란트, 구치부 치아고정원 인기 ‘이유있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02.11 09:52
  • 호수 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ㆍ휴비트, 10년여 인기 제품 ‘SM Tube’ … 한국인 최적화

오스템임플란트(주)와 휴비트가 판매하는 구치부 고정원 ‘SM Tube’(제조원 휴비트)가 2009년 출시 이후 우수한 성능과 이물감 적은 사이즈로 10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Base Contouring이 동양인의 치아면에 적합하도록 설계돼 Positioning이 편리한 장점이 호평을 얻고 있다.

완곡을 이루고 있고, Dimple이 깊지 않아 포지셔닝할 때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기 때문.

동양인의 치아면을 고려하지 않은 외국산 튜브를 사용할 경우, 튜브가 정중앙에 위치하지 않고, 한 방향으로 치우쳐 치아가 경사지거나 인접치 침범, 교합라인 틀어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지만 ‘SM Tube’는 이 같은 우려가 없다.

‘SM Tube’는 본딩 강도가 강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구치부에 장치를 본딩할 경우, 저작 시에 탈락되거나 저작기능에 방해가 될 수 있던 점을 Speical Mesh Base 공법으로 해결했다. 이 공법은 질기고, 단단한 음식물을 주로 섭취하는 한국인 식습관에 적합하고, 탈락률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SM Tube’는 기존 튜브들에 비해 사이즈가 작고, Wing과 Hook가 치아면으로 숙여져 있어 이물감이 적으며, 와이어가 직접 맞닿는 튜브 입구를 MIM(Metal Injection Molding) 공법으로 제작해 슬롯 내 와이어 삽입이 수월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SM Tube’는 출시 후 약 10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기존 제품과 비교했을 때 우수한 품질과 가격 경쟁력으로 사용자가 꾸준하게 늘고 있다”고 밝혔다.

‘SM Tube’의 문의는 오스템(070-4626-0886) 또는 휴비트(070-4626-0886)에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