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핸들링 편하고, 신생골 형성은 탁월
오스템, 핸들링 편하고, 신생골 형성은 탁월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6.30 12:30
  • 호수 18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골 이식재 ‘A-Oss Collagen’ 입소문 타고 인기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의 이종골 이식재 ‘A-Oss Collagen’이 우수한 사용 편의성으로 호평받고 있다.

‘A-Oss Collagen’은 이종골 이식재에 정제된 뉴질랜드산 콜라겐을 첨가해 핸들링이 매우 편하다. 콜라겐이 함유돼 뭉침성, 조형성 등의 조작이 매우 편리하며, 원기둥으로 제작해 발치와 보존술에도 적합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GBR 시술 시 시술편의성이 매우 중요해짐에 따라 파티클 타입보다 수화 편의성, 시술 편의성이 높은 골이식재를 연구 개발해 ‘A-Oss Collagen’을 선보였다면서 발치와 보존술과 치조골 증대술에 사용하면 파티클 타입보다 훨씬 편리하게 시술할 수 있다고 밝혔다.

‘A-Oss Collagen’에 첨가된 Bovine Type 1 콜라겐은 골이식재가 12주 이내로 빠르게 체내에 흡수될 수 있도록 도우며, 150mg_6.2mm×8mm, 250mg_7.2mm×10mm, 500mg_10mm×10mm을 제공해 발치와 크기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A-Oss Collagen’은 인체와 유사한 우수한 기공 구조로 높은 혈액 젖음성과 친수성을 보유해 신생골 형성에 유리한 환경을 제공하며, 안정적으로 체적을 유지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A-Oss Collagen’은 오랜 기간 임상 평가를 통해 골화 성능과 조작 편의성을 검증했으며, 이식 부위 체적 안정성과 골 강도가 기존 제품보다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면서 빠르고 편리하게 GBR 시술이 가능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스템은 파티클 타입의 ‘A-Oss’, 시린지 타입의 ‘A-Oss Pen’, 퍼티 타입의 ‘A-Oss Collagen’으로 이종골 이식재 풀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으며, 오는 930일까지 각 영업지점과 전시회를 통해 ‘A-Oss’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문의는 070-7016-4635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