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정보 필수 코스 ‘DV WORLD’
개원정보 필수 코스 ‘DV WORLD’
  • 덴탈iN 기자
  • 승인 2019.02.14 11:34
  • 호수 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DENTEX 2019’서 전시회 성황리에 … ‘TAURUS G3’ 등 인기몰이

신흥이 지난 10일 코엑스에서 펼쳐진 ‘2019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이하 DENTEX 2019)’에서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를 열어 성황을 이뤘다.

이번 ‘DV WORLD’는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의 특성에 맞춰 신규 개원의를 위한 원스톱 신규개원 상담 서비스를 준비하고 사전신청을 받아, 입지 선정에서부터 의료장비 및 재료 구매 혜택, 치과경영관리까지 개원에 필요한 A to Z 컨설팅을 진행했다.

특히 유니트체어, 현미경을 비롯해 청구/전자차트 등 개원에 필요한 치과기자재에 높은 관심이 쏟아졌다.

간결한 디자인으로 젊은 연령층의 개원의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자동 수관세척 시스템 유니트체어 ‘TAURUS G3’는 이 날에도 신규 개원을 앞둔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으로 최근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덴탈이마트 부스에서는 신규개원과 함께 멤버십 회원 가입을 희망하는 문의가 이어졌다.

덴탈이마트 멤버십에 가입하면 DV Point 적립 및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덴탈잡 채용소식 이용권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DENTEX 2019’에서는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라운지 서비스가 제공되기도 했다.

국내 전자차트계에서 유일하게 공인 전자서명 기술 규격 인증을 획득한 청구/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부스도 인산인해를 이뤘다.

덴트웹은 치과의사가 만들어 프로그램 입력법이 용이하고, 의료법개인정보 보호법급여산정 기준 등이 철저한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어, 이 날도 이용법 설명을 듣기 위한 줄이 길게 늘어섰다.

이밖에도 SIS 임플란트의 베스트셀러 골이식재 ‘MaxPore’를 비롯해 골드 크라운 느낌을 재현하는 ‘Perma Golden Crown’, 명품 치과기구 휴프리디 스케일러/큐렛등 신흥의 다양한 제품이 관심을 모았다.

신흥 관계자는 앞으로도 치과 개원에 필요한 유익한 제품 정보와 전시 프로모션으로 개원가를 찾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