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치위생(학)과 교수들의 슬기로운 방학생활
오스템, 치위생(학)과 교수들의 슬기로운 방학생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7.21 11:00
  • 호수 18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1일 교수 세미나 … 구강스캐너 및 치과건강보험청구 최신정보 제공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는 811일 오스템 본사 4층 대강당에서 ‘2022년 치위생()과 교수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지난해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치위생()과 교수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대체함에 따라 아쉬워 하는 분들이 많았는데, 올해는 관련 분야 종사자들을 직접 모시고 진행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2022년 치위생()과 교수 세미나에는 국내 정상급 연자들이 펼치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강연과 건강보험 동향 등 양질의 강의가 준비됐다.

먼저 첫 강의는 한종목(명학하나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구강스캐너 활용을 주제로 강연한다.

한 원장은 강의에서 구강스캐너 활용법을 비롯해 치과 디지털 진료의 이해를 돕는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이어 오스템임플란트 임종훈 팀장이 ‘K3’ 체어 및 디지털 장비 라인업을 소개한다.

오후 프로그램에서는 강호덕(방배본치과) 원장이 전자차트 활용 및 필요성을 주제로 강의한다. 아울러 홍선아(대한치과교육개발원) 교수가 ‘2022 치과 건강보험 동향 및 이슈사항을 주제로 C형 근관과 틀니 재료 추가 등 올해 상반기에 변동된 이슈 등의 최신 정보를 나눈다.

이 날 세미나에서는 강의뿐만 아니라 치과계 새로운 명소로 떠오른 오스템 본사 투어가 함께 진행된다.

365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강당, 100평 규모의 덴올 스튜디오, 치과 인테리어 쇼룸, 치과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로 오픈한 전시 스토어까지 둘러볼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치위생()과 학생들을 가르치는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강의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면서 참가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11

참가 문의는 전화(070-7016-456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