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임플란트 P&P 연수회 이달 7일 개최
신흥 임플란트 P&P 연수회 이달 7일 개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8.10.05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ture부터 Sinus까지 … 임플란트 전문가 레벨업 위한 심화 과정
임필 원장

()신흥이 주최하는 임필 원장 초청 신흥 임플란트 P&P연수회가 오는 7일부터 122일까지 서울 신흥 본사 13층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된다.

NY필치과 임필 원장과 함께하는 이번 P&P(Practical & Predictable) 연수회는 기존의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 보다 한 단계 심화된 Advanced 과정으로 GBR, Sinus 등 임플란트 수술에 필요한 다양한 임상 테크닉에 대해 더욱 심도 깊은 내용을 익힐 수 있는 심화과정 연수회다.

그동안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는 임플란트 초보자를 위해 임플란트의 개념과 기초 적용 사례 등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기초 주제들로 진행되었으나, 연수회를 수강한 많은 참가자들의 심화과정 요청에 따라 이번 P&P 연수회가 마련된 것.

연수회는 오는 7일부터 122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첫 회에는 Various Incision Design & Suture Techniques for GBR를 주제로 Suture 테크닉에 대해서 알아본다. 이어지는 회 차에는 GBR, Soft Tissue Management, Sinus Graft 등의 주제로 강연이 진행되며, 마지막에는 Immediate Placement & Anterior Esthetic Implantation로 총 5회에 걸친 P&P 연수회 코스가 마무리 된다. 각 강연에는 SIS(Shinhung Implant System)를 이용한 실습 시간도 마련돼 있다.

신흥 관계자는 지난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가 임플란트 초보자를 위한 과정이었다면, 이번 P&P 연수회는 보다 심화된 스킬을 습득하기를 원하는 선생들을 위한 과정이라고 설명하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임플란트의 고급 스킬을 배우고 실습하면서 임플란트 전문가로 한 단계 성장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세미나 등록방법은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 등록 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전화(080-819-226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