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부터 최고까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지난 8월 15일을 끝으로 4개월 간의 ‘2022 DIO WEBINAR SERIES’를 마무리했다.
언택트 시대 흐름에 맞춰 2020년부터 온라인 세미나를 마련해온 디오는 최근 ‘2022 DIO WEBINAR SERIES’를 개최하고, 국내외 의료진들이 임상증례와 최신지견을 공유하는 장을 이끌어왔다.
특히 ‘Challenge Your Mastery of Digital Dentistry’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2022 DIO WEBINAR SERIES’에서는 ‘디오나비’, ‘디오나비 풀아치’, ‘UV임플란트 시스템’ 등 디오의 대표 디지털 솔루션을 활용한 임상증례와 진료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며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의 면모를 입증했다.
또한 디지털 솔루션을 도입한 치과 경영 개선 성공사례를 공유하며 성공적인 치과경영의 해법을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세미나를 총괄 기획한 디오 홍보팀 이용영 팀장은 “‘2022 DIO WEBINAR SERIES’는 매주 한 편씩 시리즈로 공개된 세미나임에도 불구하고, 누적 시청자수 5,000명 이상을 기록하며 디오의 디지털 진료 솔루션과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대한 관심을 재확인했다”면서 “앞으로도 세계 70여개 국에서 디오 디지털 솔루션을 도입한 연자들의 실제 임상사례를 바탕으로 강연을 마련해 디오의 기술력을 전파하고,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주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2022 DIO WEBINAR SERIES’는 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다시 시청할 수 있다.